본문 바로가기

2021/04

(17)
생일 선물로 받은 삼성 갤럭시 워치3 45mm 개봉 후기!!! 이번주말 생일이 돌아오는데요 아내에게 뜻밖에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삼성 갤럭시 워치3 45mm 입니다. 평상시 시계를 차고 다니지 않았었는데 갤럭시 워치를 선물로 받았으니 앞으로는 열심히 차고 다녀야 할꺼 같습니다. 디자인도 여러가지 기능도 정말 간지나고 마음에 쏙드는 생일 선물인거 같아서 오랜만에 개봉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택배 박스에 담겨 배달된 저의 생일 선물입니다. 박스 사이즈에 비해 내용물은 부실해 보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만만치 않죠?^^ 박스를 조심스럽게 뜯고 내용물을 꺼내어 뽁뽁이를 제거하고 나니 갤럭시 워치3 포장박스가 나옵니다. 심플하면서도 박스에 인쇄된 제품의 사진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제품박스 개봉구쪽은 아무도 뜯어보지 않은 새제품이라는걸 알수 있는 실링이 되어 있고 실링을 제..
스푸트니크V 러시아 백신 국내 도입될까? 러시아백신 관련주 이트론 주가 출렁!!! 최근 몇주간 정부가 코로나19백신 도입관련 여론의 뭇매를 맞았었는데요 백신물량 확보가 제때 이뤄지지 않아 국내 백신 접종의 일정에 차질이 생길수 있다는 우려가 높아져서 정부는 긴급하게 백식 확보를 위해 노력한 끝에 화이자 백신 2000만명분을 확보했다고 보도가 나왔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백신 부족문제와 백신의 적시 공급문게가 항시 불안 요인으로 남을수 있는데요 얼마전 뉴스에서 정부가 러시아 백신의 도입을 검토한다는 언론 보도가 나오면서 러시아백신 관련 주인 이트론, 이아이디, 종근당바이오,휴온스글로벌가 같은 주가가 연일 상승중인데요 어제 국책연구기관인 대외정책연구원이 강원도에서 생산중인 러시아 코로나19백신 "스푸트니크V"도입을 건의 했다고 합니다. 스푸트니크V백신은 코로나19 면역효과는 91..
속보!! 코로나19 확찐자 성인 10명중 4명 확찐자!! 다이어트 비상!!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실외보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한동안 유머로 나왔던 말중에 코나나19 확찐자라는 말이 있었는데요 코로나19에 걸린 사람을 흔히 확진자라고 말하하는데 이를 빗대어 코로나19로 살이 급격히 찐 사람을 확찐자라고 유머스럽게 말했었는데요 이 우스게 소리가 실제 사실로 들어났습니다. 거울속에 비친 내모습이 이전과 달리 통통해 진거 같다거나 예전에는 잘 맞던 옷이 왠지 꽉끼는 느낌이 든다면 본인도 확찐자가 아닌지 의심해 봐야 할꺼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삼시 세끼니와 간식 그리고 야식등을 챙겨먹으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살이 급격히 불어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들 아시죠? 살찌기는 쉽지만 불어난 살을 빼기 위한 다이어트는 정말 어렵다는거요..ㅠ..
삼성 故이건희 회장 재산 규모와 상속세 그리고 유산 상속 비율 어떻게 될까? 오늘 故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유산 상속발표와 함께 역대급 상속세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에서의 삼성그룹이 가지는 의미는 정말 대단하죠~ 이건희 회장이 삼성을 세계적인 그룹으로 만들었다는 것도 모두가 인정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건희 회장은 세계 100대 부호에도 여러번 이름이 올랐었기 때문에 그의 죽음 뒤에 자녀들에게 돌아갈 막대한 유산과 재산 상속에 따른 상속세가 얼마나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을꺼 같습니다. 삼성 이건희 회장은 향년 78세로 생을 마감했는데요 그가 가진 부에 비해서 그렇게 장수를 했다고 할수는 없을꺼 같습니다. 이건희 회장의 죽음으로 남겨진 자녀들 사이에 재산분할과 관련된 분쟁도 예상이 되는 것은 이건희 회장 당사자도 자신의 형과 재산분할 관련 법정 다툼을 오래도록..
자녀의 성(姓) 부부가 협의해서 정하는 정부 정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오늘 여성가족부에서 앞으로 자녀를 출산하고 출생신고를 할때 자녀의 성(姓)을 부부가 협의해서 결정하는 내용의 4차 건강가정 기본 계획을 발표 했습니다. 그러니까 앞으로는 반드시 아빠의 성(姓)을 따라서 자녀의 성(姓)을 이름앞에 붙이지 않고 엄마의 성(姓)을 넣어서 이름을 지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녀의 이름을 지을때 그 성(姓)을 아빠의 성(姓)을 앞에 붙이는게 당연시 되어 왔던 세대들이 정부의 이런 정책을 어떻게 받아 들일까요? 그리고 지금의 세대들은 이 정책을 환영하고 좋은 정책이라고 받아 들일까요?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아빠의 성(姓)을 따르던 기존의 방식이 지금 처럼 다양화된 가족관계 상황속에서 큰 문제가 되었던 걸까요?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시도하지 않았던 정책을 내놓은 여성가족부의 정책..
파이코인(Pi Network) 모바일 가상화폐 채굴 초보자 방패(보안써클) 설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소개해 드렸던 모바일 기반 가상화폐 채굴 앱(APP)인 파이(Pi)코인에서 방패 설정 방법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방패설정이 그렇게 어려운게 아닌데 많은 분들이 처음이라서 그런지 채팅방을 통해서 방패설정 방법을 묻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블로그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파이코인 방패설정 방법 설명에 앞서 파이코인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아서 다시 간략히 설명 드리자면 모바일 기반 무료 강상화폐 채굴 앱(APP)이 바로 파이코인이구요 전세계에 1500만명 이상이 다운받아서 열심히 채굴중에 있는 핫한 앱(APP)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파이코인이 사기라거나 다단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계시지만 그런분들은 다단계가 뭔지 1도 모르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
가상(암호)화폐 모바일 무료 채굴 앱(APP) 이글코인(Eagle Minning Network)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요즘 가상(암호)화폐 투자하셔서 수익을 보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뒷차 타셨다가 큰 손실을 보신 분들도 많을꺼 같습니다. 가상화폐 열풍 속에 은성수 금융위원의 말실수가 일파만파 파장이 커져서 인지 국민청원에 은성수 금융위원장의 사퇴 청원에 20만명 이상이 동의했다고 하네요 말 한마디에 천냥 빛도 갑는다는데 말실수로 정말 고역을 치르고 있는중 인거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현상들도 모두 가상(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전국민적으로도 높다는 소리이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또 다른 가상(암호)화폐 모바일 무료 채굴 앱(APP)인 이글코인(Eagle Minning Network)사용 후기를 고유 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모바일 기반의 무료 채굴 앱(APP)으로 소개해 드렸던 파이코인, 비 ..
세계가 인정한 명품배우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들어올렸다!!! 배우 윤여정이 대한민국 영화역사상 최초로 그리고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아카데미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정말 반갑고 기쁜 소식이 아닐수 없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아시안에 대한 인종 차별과 폭력이 심해진 시점에서 윤여정의 아카데미상 수상이 가능할까? 후보로 올라간것도 대단하지만 보수적이라고 느껴지는 아카데미에서 외국인 배우에게 아카데미상을 수상할 것인가?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세계인이 인정하는 명품배우는 그런 우려도 무색하게 만들었다. 영화 "미나리"로 미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한국최초 여배우 윤여정 그녀의 수상 소감은 겸손하기까지 하다 자신이 상을 받을수 있는 영화를 만들어준 정이삭 감독과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자신이 처음 영화계에 발을 들여 놓게 했던 김기영감독에게..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으로 배달 알바(부업) 체험하기, 부업으로도 좋을꺼 같아요^^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요즘 자영업자 들이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거 다들 아실꺼에요 저 역시 요즘은 일거리가 많이 줄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시간적 여유가 많아져서 암호화폐 관련된 것도 공부도 하고 이런 저런 부업거리도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뭐 비단 자영업을 하는 사장님들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도 알바구하기 힘들다고 하는 지금의 현실에서 좋은 부업하나 추천 드립니다. 바로 배달알바 인데요? 쿠팡에서 택배 상품을 배송하는 일들을 쿠팡맨이 아닌 일반 사람들에게 쿠팡플렉스라는 것을 통해서 배달 대행을 위탁하고 수수료를 지급했었는데 코로나19로 배달업이 각광을 받는다는 뉴스가 나오자 마자 쿠팡이츠라 배달 파트너를 모집해서 배달 대행 알바를 고용해 주고 있네요^^ 이게..
이마트 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되는 GS&POINT 카드 등록 방법 알아볼까요? 거래처에 중요한 우편물을 발송하러 우체국을 다녀오는 길에 차에 주유를 해야 할꺼 같아서 집앞에 있는 이마트 주유소를 들어갔는데요 주유를 하면서 보니 리터당 50원 할인되는 GS&POINT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문구와 함께 카드가 한뭉치 놓여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리터당 50원 할인 이벤트를 2021년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되어 있네요 헉~ 3월부터 오늘까지 여기를 몇번이나 와서 주유를 했는데 왜? 나는 이중요한 사실을 이제야 알았을까요?...ㅠ.ㅠ 고유가 시대에 할인카드 한장만 제대로 등록해서 사용하면 주유비를 많이 아낄수 있었을 텐데 평상시 주의 깊게 주변을 살피지 못했던 저의 불찰이네요..ㅠ.ㅠ 남은 한달 동안이라도 주유할때 리터당 50원 할인 받아야겠다고 생각하고 할인카드 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