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되는 GS&POINT 카드 등록 방법 알아볼까요?

거래처에 중요한 우편물을 발송하러 우체국을 다녀오는 길에 차에 주유를 해야 할꺼 같아서 집앞에 있는 이마트 주유소를 들어갔는데요  주유를 하면서 보니  리터당 50원 할인되는 GS&POINT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문구와 함께 카드가 한뭉치 놓여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리터당 50원 할인 이벤트를 2021년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되어 있네요 헉~ 3월부터 오늘까지 여기를 몇번이나 와서 주유를 했는데 왜? 나는 이중요한 사실을 이제야 알았을까요?...ㅠ.ㅠ

고유가 시대에 할인카드 한장만 제대로 등록해서 사용하면 주유비를 많이 아낄수 있었을 텐데 평상시 주의 깊게 주변을 살피지 못했던 저의 불찰이네요..ㅠ.ㅠ 남은 한달 동안이라도 주유할때 리터당 50원 할인 받아야겠다고 생각하고 할인카드 한장을 들고 왔습니다.

 

 

GS&POINT 할인카드의 앞면에는 카드등록 안내가 나와 있고 뒷면에는 카드번호와 서명하는 곳이 나와있네요 그리고 이 카드가 어느 주유소 지점에서 등록된 것인지 알수 있도록 주유소 지점도 표기가 되어 있구요

카드 등록을 위해서 앱스토어에서 GS&POINT 앱을 검색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할인카드 등록 방법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등록할수 있게 되어 있어서 저는 그냥 모바일로 등록을 진행해 봤습니다.

이 GS&POINT 앱을 다운 받은 사람이 100만명이 넘네요 그런데 평점은 3.2로 사용자들이 그렇게 좋은 평가를 하고 있지 않은거 같아서 설치가 조금 망설여 졌지만 그래도 리터당 50원 할인 혜택을 한달간이라도 누리고자 앱을 설치 했습니다.

먼저 앱을 설치하면 접근 권한을 설정하도록 안내 메세지가 뜨네요  요즘 왠만한 앱을 설치하면 사진, 연락처, 저장공간등에 대한 권한설정 메세지가 뜰때마다 이걸 허용해야 하는거야 말아야 하는거야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해킹 피해라도 입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뭐~ 하지만 그런 위험이 있는걸 100만명이나 다운받지는 않았겠지 생각하고 그냥 허용 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앱을 설치 및 권한설정이후 바뀌는 화면입니다.  시작하기를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바로 위에 화면이 나오는데요 리터당 50원 할인 받는 GS&POINT 카드는  우측 상단에 바코드 모양을 누르고 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

GS&POINT 할인카드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먼저 해야 하네요..ㅠ.ㅠ 아~ 리터당 50원 할인 받는 길은 멀고도 험하구나 그래도 시작했으니 끝은 보자 생각하고 열심히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가입절차를 모두 나열하면 보시다가 지킬수 있으니 왠만한건 스킵하고 넘어갈께요^^

회원가입 완료후 메인 화면에서 우측상단 바코드 모양을 누르면 위에서 보는 화명이 뜨는데요 여기서 다시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모양을 한번더 눌러줘서 할인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이마트 주유소에가 가져온 GS&POINT 카드에 뒷면에 나와 있는 카드번호와 CVC코드 세자리를 입력하고 나면 카드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제 주유소에 가서 주유할때 이 등록된 할인 카드로 리터당 5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  기간이 5월31일까지가 아니라 평생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이마트 주유소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GS&POINT 할인카드 등록법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