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상(암호)화폐 모바일 무료 채굴 앱(APP) 이글코인(Eagle Minning Network)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코라스 입니다.  요즘 가상(암호)화폐 투자하셔서 수익을 보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뒷차 타셨다가 큰 손실을 보신 분들도 많을꺼 같습니다.  가상화폐 열풍 속에 은성수 금융위원의 말실수가 일파만파 파장이 커져서 인지 국민청원에 은성수 금융위원장의 사퇴 청원에 20만명 이상이 동의했다고 하네요  말 한마디에 천냥 빛도 갑는다는데 말실수로 정말 고역을 치르고 있는중 인거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현상들도 모두 가상(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전국민적으로도 높다는 소리이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또 다른 가상(암호)화폐 모바일 무료 채굴 앱(APP)인 이글코인(Eagle Minning Network)사용 후기를 고유 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모바일 기반의 무료 채굴 앱(APP)으로 소개해 드렸던 파이코인, 비 코인, Timestope, 카우카우(COW COW)와 함께 많은 분들이 채굴하고 있는 이글코인은 아직 파이코인이나 비 코인보다 채굴하는 인원이 적어서 그런지 채굴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뭐 앞서 소개해 드렸던 무료 채굴 코인들이 상장되어 그 가치가 인정된다면 그 뒤를 이을 수많은 가상화폐 중에 이글코인도 낄수 있을꺼라 생각이 들구요  24시간에 한번만 채굴을 눌러주면 되고 핸드폰의 리소스나 베터리 소모도 거의 없기 때문에  저는 현제 파이, 비코인, Timestope, 카우카우(COW COW), 이글코인등을 함께 채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여러개의 채굴 앱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미래는 알수 없는 거니까요^^

이글코인은  앱스토어에서 이글코인이라고 한글로 검색하셔도 되고 Elagle Minning Network라고 영문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어플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앱 사용을 위해서 페이스북이나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인증후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시면 되고 REFERRA CODE 입력란에는 koras77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가상(암호)화폐 채굴 앱(APP)을 가입할때는 초대코드가 있어야 가입이 되게 되는데 이는 코인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혹 어떤분은 다단계라고 말씀 하시는 분들 계신데 다단계 아니구요 모바일 채굴앱 대부분은 말그대로 무료 입니다. 중간에 광고를 보셔야 하는 앱들이 있긴 하지만 해당 어플을 운영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 국내 토종 채굴어플인 카우카우(COW COW)의 경우는 여물이 필요한데  이 여물을 광고를 시청해야 얻을수 있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위에 보시는 화면이 보입니다. 누르고 들어가시면 채굴이 시작되구요 24시간에 한번만 꾹하고 눌러 주시면 알아서 채굴합니다.  채굴이 완료되면 알림이 오기 때문에 까먹지 않고 채굴을 할수 있습니다.

채굴을 눌러주고 간단한 게임도 즐길수 있는데요 스핀을돌려서 나오는 숫자 만큼 코인을 보너스로 얻을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이걸 돌려주는 것도하루의 즐거움중 하나가 되었네요  오늘은 4 코인이 나왔습니다. 내일은 몇 코인이 나올지 기대해 봐야 겠네요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무료채굴 앱을 홍보하는 이유는 추가 보너스로 받을수 있는 코인이 있거나 채굴 속도가 높아지는 이유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자신이 초대한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자신이 채굴한 코인에 대한 인증을 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무료 채굴 앱(APP)을 홍보하거나 초대를 하는것이니 다단계라고 의심하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이글코인은 채굴 속도도 빠르고 현재 다른 채굴 앱(APP)보다 사용자가 적기 때문에 초기 채굴자의 버프를 받으실수 있으니 서둘러서 채굴을 시작해 보세요^^  혹시 초대 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REFERRA CODE 입력란에는 koras77 ) 제 초대코드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파일코인, 비코인, Timestope, 카우카우(COW COW) 초대 코드가 필요하시면 제가 포스팅했던 글을 찾아 보시거나 제게 쪽지 남겨주시면 초대코드 보내드립니다. 이게 혼자서 채굴하는 것보다 열심히 채굴하는 사람과 같이해 좋은거에요  시작하셨다가 흐지부지 하실분은 시작하지 않으시는게 함께 채굴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모두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