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생일이 돌아오는데요 아내에게 뜻밖에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삼성 갤럭시 워치3 45mm 입니다. 평상시 시계를 차고 다니지 않았었는데 갤럭시 워치를 선물로 받았으니 앞으로는 열심히 차고 다녀야 할꺼 같습니다. 디자인도 여러가지 기능도 정말 간지나고 마음에 쏙드는 생일 선물인거 같아서 오랜만에 개봉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택배 박스에 담겨 배달된 저의 생일 선물입니다. 박스 사이즈에 비해 내용물은 부실해 보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만만치 않죠?^^ 박스를 조심스럽게 뜯고 내용물을 꺼내어 뽁뽁이를 제거하고 나니 갤럭시 워치3 포장박스가 나옵니다. 심플하면서도 박스에 인쇄된 제품의 사진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제품박스 개봉구쪽은 아무도 뜯어보지 않은 새제품이라는걸 알수 있는 실링이 되어 있고 실링을 제거하면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주의사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갤럭시 워치3와 구성품(설명서+충전기)가 들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도 상당히 심플하네요 하지만 시계는 왠지 고급스런 느낌이 듭니다.
박스에서 갤럭시 워치3 45mm을 꺼내보았습니다. 앞으로 보나 뒤로보나 디자인이 멋스럽지 않나요? 사실 저희 아내는 저보다 한등급 아래의 갤럭시 와치를 저보다 앞서 사용하고 있는데 아내 것보다 제가 선물받은 제품이 더 고급스럽고 멋져 보이네요 물론 가격도 더 비싼게 사실이기도 하구요^^
드디어 갤럭시 워치3의 전원을 켜보았습니다. 전원을 켜자 영문으로 SAMSUNG Galaxy Watch3 라고 표기됩니다. 그리고 반가워요라는 인사 말과 함께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서 핸드폰에서 Galaxy Wearable 앱에서 설정을 시작하라고 나옵니다.
핸드폰에 주변 디바이스 찾기에 갤럭시 워치3가 감지되었다고 나옵니다. 지금 추가를 눌러서 갤럭시 워치와 핸드폰을 연결해줘야 하는데요 갤럭시 워치 화면에 연결하려면 누르세요를 꾹 눌러줍니다.
드디어 갤럭시 워치3와 핸드폰이 연동이 되었네요 핸드폰에서 워치의 여러가지 기능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워치의 화면에서 기능 설정하는 것보다 핸드폰에서 설정하는게 조금더 쉬운거 같습니다.
기능설정중 내시계 화면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바꿀수 있어서 나에게 맞는 화면으로 화면을 변경해주었네요 오늘 처음 워치를 선물받아 사용해 보는거라서 기능적인 리뷰는 차후에 작성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선물 받은 기념으로 개봉기만 작성해 보았습니다. 고가이긴 하지만 갤럭시 워치3 선물로도 좋을듯 합니다. 받는 사람 기분이 좋아지는 선물인거 인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