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비정상회담, 에네스카야 루머 진실은? 에네스카야 총각 행세?? 에네스카야 출연 프로그램 전격하차!!

 

JTBC 비정상회담에 고정 출연중인 에네스카야가 논란에 휩싸였네요 에네스카야 루머, 에네스카야 총각행세등 여러가지 검색어로  에네스카야에 대한 검색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무슨일이 그에게 있었던 걸까요?? 에네스카야에 대한 루머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에네스카야가  결혼을 했으면서도 여러명의 여성들과 체팅하는 가운데 총각 행세를 했다는 것인데요  관련 채팅화면 캡쳐까지 온란이에 나돌고 있어서 그 더욱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에네스카야 카카오톡 메세지 캡쳐 화면입니다.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한 여성이 오빠 결혼했었어? 라고 묻는 질문에 에네스카야는 할뻔 했었다고 대답을 하고  할뻔했었다니?? 라고 재차 묻자 약혼했었어라고 답하고 있는데요 결혼과 약혼은 어감상 많은 차이가 있네요  에네스카야에게 결혼했냐고 물었던 여성은  방송에 출연해서 결혼 2년차라고 밝힌걸 봤다고 말하며 왜 거짓말을 하냐고 묻는데 에네스카야는  그건 작가들이 글케 만든거야라고 답하며 끝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과연 에네스카야는 그의 주장대로 결혼을 하지 않은게 맞는 걸까요??

 



 

에네스카야는 지난 11월  TvN TAXI에 출연해 결혼 3년차라고 밝히고 자신의 아내는  길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인터뷰까지 했었는데요  위에 카카오톡 메세지를 캡쳐해서 올린 여성은  에네스카야와 연인 사이였는데  에네스카야가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방송을 보고 그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에에스카야 너 그렇게 살지마라  내가 너한테 농락당한거 생각하면  같은 한국여자로서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네 부인도 참 안됬다는 생각이 든다 거짓은 언제고 드러나게 되는 법이다. 결혼 했으면  한사람만 바라보고 살아라  그렇게 못할꺼면 결혼하지 말던가라고  에네스카에야 대한 비난글을 올렸는데요 이 내용이 삽시간에  온라인으로 퍼지면서  결국 에네스카야는  비정상회담을 비롯해 출연중이던 프로그램을 하차한다고 합니다.  한국인 보다  한국말을 더 잘하는 터키인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가에서 한참 주가를 올리던 에네스카야는  그의 비뚤어진  행동탓에 모든걸 잃어버리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