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수원 팔달산 토막시신 발견!! 장기밀매 위해 살해된 걸까?

 

 

오늘 수원에 있는 팔달산에서 장기밀매가 의심이 되는 토막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수원 팔달산 등산로에서 발견된 시신은 장기가 없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장기밀매를 위해 살해된후 장기가 적출되고 버려진게 아니냐는 추축이 나돌도고 있는데요   경찰은 장기밀매를  위한 살해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밀매용으로 장기를 적출하려면 전문가가 수술을 해야 하지만 이 시신에는 이 같은 장기적출 흔적 및 수술자국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기밀매단이  인적이 많은 등산로에 시신을 버릴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것이 장기밀매 연관성이 낮다는 이유인데요  그렇다면 어떤 부분이 장기밀매와 연관성이 있다고 보는 또 다른 이유일까요? 그것은 바로  발견된 상반신 시신에서 장기가 발견되지 않은점, 발견당시 시신이 담겨져 있던 비닐봉투가  동물에 의해서 훼손되지 않은  깨끗한 상태인점등을 고려할때 장기밀매 연관성을 전혀 무시 할수는 없는 상황인데요  정확한 사실여부는 시신의 부검 결과가 나와야 알수 있을꺼 같다고 합니다.  이번 상반신 토막시신이 수원 팔달산에서 발견되면서  오원춘 사건과  용인 모텔엽기 살인이 다시 검색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장기밀매로부터 안전할까요? 유튜브에서 장기밀매로 검색을 해보면 정말 충격적인 동영상과 내용들을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정말 대한민국 이땅에서 이런 끔찍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의심이되는  내용들이 동영상으로 올라와 있는데요 이게 정말 사실이라면 오늘 발견된 상반신 토막시신도 장기밀매 희생자일 가능성도  충분히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관련동영상은 별도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너무 끔찍하고 공포스럽기 때문에  마음에 어려움을 격으실수도 있으니까요, 그래도 궁굼하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장기밀매로 검색하시면 여러 동영상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1년동안에 대한민국 땅에서 사라지고 있는 실종자의 수는 2,300여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흔적은 어디서도 찾을수가 없습니다. 이 좁은 대한민국 땅떵이에서 이유도 없이 사라지는 사람들?? 그들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단순한 가출일까요? 

 

 

 

한때 뉴스에서 보도 되기도 했던 장기밀매 관련 충격적인 뉴스 내용을 보면 중국 공안에 의해서 체포된 장기밀매 조직이 28개나 된다고 합니다. 체포된 조직만 28개?? 그렇다면 장기 밀매조직은 그 보다 더 많이 존재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대부분의 장기밀매 조직은 국내에서  중국으로 장기를 판매하던 조직이었는데요 그 장기들은 다 어디서 난 것일까요??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공포스럽고 충격적입니다.

 

 

장기밀매관련 동영상에 나와 있는 장기의 시세입니다.  안구 2억3천만원, 치아 130만원, 심장동맥 170만원, 심장8억, 간 4억, 신장3억, 위 2천만원, 창자 290만원, 쓸개140만원 전부다 이식을 받는 다면  총 18억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사람한명 살해후 장기를 밀매해서 얻을수 있는 수익이 18억이라면  범죄조직에서 자금확보를 위해 조직적으로  이런 끔찍한 일들을 저지를 가능성도 있겠죠 2012년에 개봉했던 영화 공모자들도 이런 장기밀매와 관련된 내용을  고발하기 만들어 져서 화제가 되었던걸 기억 하실껍니다.  2010년에 개봉했던 영화 아저씨에서도  장기밀매 관련 장면들이 나오면서 충격적이 었죠~  오원춘 사건 발생 당시에도 한때 장기밀매 및 인육판매와 관련되어 의심 스러운 부분이 많았지만 제대로 조사가 이뤄지지 않은체 수사가 종결되었죠~  아무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이 정말 무섭고 대한민국도 안전한 곳은 아니라는 생각을 다시금 해보게 하는 끔찍한 사건입니다.  범인을 꼭 체포해서 국민들이 우려하는 장기밀매 조직에 의한 사건이 아니라는 발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