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 싶다.965회 ,마지막 40초의 비밀, 경부고속도로 추돌사고 미스터리, 보험금 노리고 아내와 뱃속의 아이까지 죽인걸까?

 

[사진출처: SBS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965회는 마지막 40초의 비밀, 경부고속도로 추돌사고 미스터리,라는 부재로  방송될 예정인데요   이 사건은 지난  8월23일  새벽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천안 부근서 발생한 의문의 교통사고를 다룬다고 하는데요  이 사건은 남편이 보험금을 노리고 의도적으로 아내를 사고로 위장해 죽게만든 것으로 밝혀져서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 의문의 추돌사고 미스터리의 진실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임신한 아내 사망사고..."보험금 때문에" / 출처:YTN]

위에 뉴스보도를 보시면 정말  이런 인간도 다있구나  어이가 없습니다.  캄보디아 어린 여성과 결혼하고 뱃속의 아이까지 보험금을 목적으로 사고를 위장해 살인한거네요  아내 앞으로 보험을 무려 26개나 가입하고  사망보험금을 96억원이나 받을수 있도록 해놨다고 하니 이건 명백한 의도적 살인이라고 밖에 생각할수 없겠네요

 

 

[사진출처:YTN뉴스 보도 캡쳐]


 

아직 명확한 범죄 사실이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아내 앞으로 95억 보험을 가입해 놓았고 사망한 캄보디아 출신의 아내의 혈액에서 수면유도제가 검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의 스마트폰 셀카에서 "만세"사진을 삭제한 사실이 밝혀 졌는데요   이런 명백한 증거가 있음에도 남편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진출처:YTN뉴스 보도 캡쳐]

 

남편은 혐의 사실을 부인하고  단순한 졸음운전으로 사고가 발생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사고직전 마지막 40초의 영상을 통해서  이 사고의 진실을 밝혀 낼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무리 돈이 좋다지만 자신의 아내와 태어나지도 않은 뱃속의 아이까지 죽음으로 몰고간 이  악마같은 남편의 혐의가 밝혀져 엄중한 처벌을 받을수 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