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 싶다.964회,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 신해철 사망의 진실 밝혀질까??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64회는  너무나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가수 신해철의 죽음과 그의 사망을 둘러싼 풀리지 않는 의혹들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신해철의 죽음이 서울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의 원료 과실로 인한 사망이냐 아니냐에 대한 논란으로 한동안 시끄러웠던 것을 다들 기억하실 텐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풀리지 않는 의혹들에  대해서 시원하게 진실을 밝혀 줄지 기대가 큽니다.

먼저 964회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  방송 미리보리를 보시겠습니다.

 

[SBS그것이 알고싶다. 964회 방송미리보기]

신해철의 사망 미스터리, 그의 죽음을 둘러싼 여러 논쟁들에 대한 진실은 과연 무엇이고 그날 수술실에서는 무슨일이 일어 났던 것일까요?  보통의 경우 개인이 의료과실로 인한 피해를 증명하기란 쉬운일이 아닌데요 가수 신해철의 죽음을 둘러싸고 너무 많은 의혹이 재기가 되었고  국과수에서  부검을 거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면서까지 의료 과실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의 의료과실이  인정될지 수사 결과 발표도 주목해 봐야 할꺼 같은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오늘 밤 방송을 통해서 우리들이 의혹을 갖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그 진실을 밝힐수 있을까요?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믿을수 없는  가수 신해철의 사망소식~  갑작스러운 그의 죽음앞 에 수많은 사람들은 신해철의 사망을 둘러싸고 여러가지 의혹을 재기했고  그의 가족과  동료들은 부검을 통해서 그의 사망 원인을 밝히고자 했습니다.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의과교수가  신해철의 엑스레이 사진을 보고 충격적이라고 말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의사가 보면 충격적인 바로 그 사진속에서 신해철 사망의 원인을 발견할수 있는 것일까요?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의료소비자 연대 사무총장의 인터뷰 내용은 또 무슨 말일까요? 죽지 않아도 되는 환자인데 결국 죽었다?  결국 신해철은 죽지 않아도 되는 환자인데 죽었다는 말을 하고 있는 것인데요 어떠한 근거를 가지고 이런 발언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가수 신해철씨의 사망후 언론과 방송매체의 인터뷰를 거절해왔던  신해철씨의 부인 윤원희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말하고 싶었던 진실은 무엇이었을까요?  신해철씨의 부인 윤원희씨가 말하고자 하는 진실은 무엇인지 오늘 밤 방송을 통해서 들어 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닥터의 승부에 출연하며 기적을 일으키는 명의로 소개되었던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과연 스카이병원은 기적을 일으키는 병원이 맞는 것일까요? 스카이병원을 둘러싼 충격적인 제보와 양심 고백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알려지고 있는 데요 그곳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던 것이고  신해철의 사망과 언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요?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과거 스카이병원에서 근무했던 간호사의 인터뷰를 들어보니 충격적입니다.  맹장있는 사람은 맹장을 때고, 맹장없는 사람은  담낭을 때고? 그냥 배를 가르고 땔수 있는건 치료와 상관없이 때어 냈던 걸까요?  신해철의 사망과 연관되어  병원 측이 신해철의 동의 없이 수술을 진행했다는 의혹이 재기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것과 연관성이 있는 것일까요? 과거 스카이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던 환자의 인터뷰 내용을 들어 보니 점점더 그 의혹들이 확신으로 바뀌어 가는데요  수술을 받았던 환자의 인터뷰 내용을 들어보니 수술 끝나고 나니까 맹장인가요? 이거를 그냥 말없이 제거해 버렸어요??  환자의 동의 없이 아무런 문제도 없는 맹장을 제거해 버렸다??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일이 스카이병원에서는 벌어지고 있었는데요 왜? 아무런 재제가 없어 왔던 것일까요?

 

 

[사진출처:SBS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미리보기 캡쳐]

 

안타깝게 사망한 가수 신해철 그리고 그의 사망을 둘러싼 의혹들, 그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 가족들과 팬들의 바램대로  신해철의 죽음과  그 의혹들이 밝혀질수 있을지  그리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의 의료과실 여부와  여러 증인들의 충격적인 증언이 사실인지 여부를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있을지 오늘 밤 그것이 알고싶다. 964회 본방 사수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