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톱 여배우 송씨? 3년간 25억 탈세, 탈루?? 송씨성 가진 탑여배우 누굴까?

 

 

지금 현재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탈세가 2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탈세가 급상승어에 올라온 이유에 대해서  궁굼증이 들어 검색해 보니 송씨성을 가진 국내 탑여배우가 3년동안 25억이나 탈세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넷티즌들은 송씨 성을 가진 탑 여배우가 누구일까? 지금 한참 수사에 들어간 모양입니다.  해당 여배우의 소속사에서는 관련 기사가 노출되지 않기 위해서 실시간 검색어 조작질을 하고 있다는 넷티즌도 있습니다. 탈세라는 검색어 순위가 상위에 올라 오면 바로 몇분 지나지 않아 하위권으로 떨어지는 현상을 보고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듯 합니다. 실제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 조작에 대한 논란도 많았는데요 아무튼 지금 현재는 탈세가 검색어 순위 2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여배우 송씨가 어떤 방법으로 탈세를 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5억이라는 거액을 탈세한 혐의를 받고 있는 여배우 송씨는 137억 원 가량의 수입을 신고하면서 55억 원 상당분의 무증빙 신고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여배우 송씨는 지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약 137억 원을 벌었다고 신고하면서 여비 교통비 등의 항목으로 55억 원을 영수증 하나 없이 무증빙 신고했다고 합니다.  55억원을  정말 여비 교통비로 사용을 했는지 다른 곳에 사용했는지 확인 하지 않고 그냥 증빙 없이 55억원을 여비 교통비 항목으로 국세청이 인정해 줘 버린것입니다. 때문에 국세청은 인기 여배우 봐주기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네요

 

 

 

국세청은 여배우 송씨의 탈세를 의심하고 송씨와 송씨의 가족, 회계사 등을 불러 조사한 결과, 송씨가 3년동안 약 25억 5,700만원을 탈루한 것으로 파악하고 지난 2012년 10월 여배우 송씨의 사건에 대해 세금 탈루액과 가산세 부과 처분을 내린 뒤 속히 종결했다가 최근 국세청 청문회 과정에서 이와 같은 사실이 공개되었는데요  연예인 봐주기 논란도 논란이지만 25억원이 넘는 금액을 탈세한 여배우 송씨가 누구인지? 궁굼할 따름입니다.  우리나라 톱여배우중 송씨성을 가진 여자 연예인이 얼마나 될까요??  넷티즌 수사대가 톱여배우 송씨를 금세 찾아 내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탈세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 입니다.  지금은 한 여자 연예인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네요 아직 확실한 것은 아닌거 같구요  송씨 성을 가진 여자 연예인을 검색하다보니  가장 많이 검색된 이름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3년간 137억원의 수익을 올릴수 있는 정상급 여배우라면  송씨 성을 가진 연예인중에도 많이 추려질듯 싶네요 아무튼  공인으로써  또 고액의 수익을 올리면서도 적법한  세금을 납부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비난을 피해가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과거 강호동씨가 탈세로 인해서 한동안 연예계를 떠나 있었던 것을 다들 기억 하고 계실꺼라 생각이 되는데요  여배우 송씨가 누구로 밝혀질지 두고 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