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인육캡슐, 개고기캡슐, 인육캡슐 뭘까? 인육캡슐 효과에 대한 오해와 진실??

 

 

인간의 잔인성과 욕망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요? 오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인육캡슐이라는 단어가 계속해서 조회가 되더군요  예전에도 논란이 되었던 터라 인육캡슐이 무엇인지는 다들 아실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바로 인육은 사람의 고기를 말하는 것이고 사람의 고기를 캡슐에 갈아 넣어서 만든 것이 인육캡슐이라 할수 있습니다. 즉 인육 캡슐을 먹는 것은 사람고기를 먹는 것인데 이러한 인육캡슐이 중국을 통해서 대한민국땅에 밀반입되고 있다고 하는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누군가 인육캡슐을 찾는이가 있기 때문에 밀반입 되고 있는 것일 텐데요  인육캡슐에 대한 잘못된 오해와 진실은 무엇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육캡슐의 모양과 형태도 다양한 방법으로 밀수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인육캡슐의 국내 반입은 여행자가 입국시 반입하거나 국제우편등을 통해서 중국에서 반입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인육캡슐의 밀반입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우리나라에 인육캡슐이 자양강장제로 잘못 소문이 나면서 인육캡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졌기 때문입니다.

 

 

 

인육캡슐은 무엇으로 만들어 질까요?? 뉴스를 통해서 들으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인육캡슐은 유산되거나 사산한 태아, 태반 등을 건조한 뒤 갈아 만드든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자양강장제로 잘못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그저 정력에 좋다거나 몸에 좋다는게 있다면 못먹을게 없다는 인간의 욕망이 이런 인육캡슐을 찾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인육캡슐 잡수신 분들은 후회 하실꺼 같습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인육캡슐은 알려진 것처럼 자양강장의 효능도 없지만  문제는 인육캡슐안에 세균수가 무려 187억마리가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기준치 18만배를 초과한 수라고 하니 건강을 해치고 싶으신 분들은 맘것 드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또 인육캡슐에서는 B형 간염바이러스도 검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인체에 아주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고 하네요

 



 

 

우리에게 인육캡슐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누가 퍼뜨렸는지 모르지만  자양강제 효과는 뿐만 아니라 말기 암, 만성신부전증, 중증 당뇨, 난치병, 수술을 마친 환자 뿐만아니라 여성의 미용에도 효과가 좋다는 잘못된 정보가 인육캡슐을 찾는 사람들을 만들어 낸거 같습니다. 그래도 그렇지 태아의 사체를 갈아서 만든 인육캡슐을 먹고 싶을까요??  정말 이런거 먹는 사람은 사람도 아닙니다.

 

 

 

인육캡슐 밀반입 적발 현황을 보니 지난 2011년부터 2014년 7월까지  국제우편, 특송, 여행자휴대품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인육캡슐이 지속적으로  밀반입되고 있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는데요  적발건수는 무려 117건 압수한 인육캡슐의 수는 66,149개라고 합니다.  정말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부끄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먹을게 없어서 사람고기를 말려서 가루를낸 인육캡슐을 먹는다니요??

 

 

 

이번 인육캡슐 밀반입 적발사건으로 인해서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은 바로 2012년 4월1일에 수원에서 발생한 강간 살인사건인데요 당시 오원춘은 납치한 여성을 강간하려다가 여성이 반항하자 살해후 뼈와 살을 분해해 358점을 14개의 봉지에 남아 담는 끔찍한 범행을 저질렀는데요 당시 오원춘은 강간이 목적이 아니라 인육유통 및 장기밀매를 위해서 살해 한것이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아직까지도 그가  살해한 여성의 살해 동기에 대해서는 밝혀내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중국에서는 아직도 인육을 먹는 문화가 암암리에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실종되는 사람들이 인육유통 및 장기밀매를 위해 납치되어 사라지는게 아니냐는 흉흉한 소문이 한동안 나돌기도 했었던것이 기억납니다.  생각만해도 끔찍하고 소름이 돋는거 같습니다.

 

아래에서는 이영돈PD의 먹거리X(엑스)파일에서 인육캡슐 유통의 실태를 고발했던 동영상 세편을 올려 봅니다.  정말 인육캡슐 유통이 얼마나 심각한 것인지 다시금 경각심을 갖었으면 하구요 이런걸 유통하는 사람은 잡아서 사형에 처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01 충격르포, 인육캡슐이 팔린다!.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E12.120427

 

 

#02 중국현지 약사가 보관중인 태아시신들.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E12.120427

 

 

#03 인육캡슐의 DNA분석, 충격적인 결과가!.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 E12.1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