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주하 아나운서 남편 강필구씨의 내연녀 사이 혼외 딸출산 사실 밝혀져~ 막장 드라마를 보고 있는 느낌!!!

 

오늘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김주하 아나운서와 강필구라는 이름이 올라와 있습니다. 김주하 아나운서야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알고 계실꺼고 강필구는 누구인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이미 지난해 이슈가 되어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강필구는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입니다. 김주하 아나운서는 지난해 9월 23일 서울가정법원에 남편 강필구 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유는 남편의 폭력과 사기 결혼때문인 것으로 알려 줬었죠?? 남편 강필구씨는  유부남이었으면서 이를 숨긴채 김주하 아나운서와 결혼을 했을 했고, 또 남편 강필구씨의 학력 위조도 의심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남편 강필구씨가 김주하 아나운서에게 폭행하는 것도 모자라서 아이들에게까지 폭력을 행사하자 이를 참지 못하고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줘서 김주하 아나운서를 아끼던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했었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어떤 이슈로 이 두사람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것일까요??

 

 

 

[출처: 네이버 뉴스]

 

네이버 뉴스에서 검색해 보니 김주하씨와 이혼 소송중인 남편 강필구 씨의 내연녀가 올해 초 극비리에 출산을 했고 이를 한 여성 월간지에서 이 사실을 보도하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강필구씨의 내연녀는  이혼 소송중 득녀를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는 결혼 생활중에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 강필구씨가 바람을 피우고 있었고 혼외 정사를 통해서  아이까지 임신한 상태였던 것이기 때문에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출처: 다음뉴스]

 

또 다른 포털의 뉴스기사를 검색해 보니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 강필구씨의 혼외자녀 논란 이외에 대마초 흡연 협의까지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강필구라는 사람은 정말 막장드라마의 주인공이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전처와의 이혼소송중에 김주하 아나운서와 결혼을 하고  김주하 아나운서와의 결혼 생활중에 또 다른 여자와 혼외 정사를 통해서 아이까지 출산하고 , 이제 또 어떤 여자를 속여서 못된 짓을 할런지??  이런 강필구씨의 행적 탓에 가수 송대관씨까지 함께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강필구씨는 가수 송대관씨의 부인의  조카이기 때문에 조카가 이런 사람임을 알고 있었을 텐데도 같은 방송인 김주하씨가 그와 결혼하는 것을 방조한 것이기 때문인데요 남녀간의 문제가 뭐... 주변에서 누가 말린다고 되고 않되는 문제는 아니지만 그래소 철저하게 속이려는 사람에게 농락당한 김주하 아나운서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때는 서로 사랑하고 행복했던 가정이었던 적이 있었을 두 사람의 관계가 이렇게 파경으로 치닫는 원인을 제공한 것은 아무래도 진실성도 없을 뿐더라  아내를 두고 바람을 피운 강필구씨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더군다나 아내와 아이들에게까지 폭력을 행사했다니 뭐... 이 사람의 인간성과 인격이 어떤 수준인지는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알수 있을꺼 같습니다. 지난 6월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 2차 조정에서 합의에 이르지 못했던 두 사람이 이번 강필구씨의 혼외자식 출산 및 대마초 논란으로 어떤 결과를 가져 오게 될지 궁굼해지네요 아무튼 이혼의 아픔을 딛고 김주하 아나운서가 빨리 제자리를 찾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