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의정부 용현동 돈까스 클럽 다녀왔습니다. 용현동 맛집 추천!!

 

휴가를 맞아 오랜만에 돈까스 클럽을 가자는 의견이 있어서 양주 돈까스 클럽을 가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요 집에서 가까운 용현동에도 돈까스 클럽이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용현동 돈까스 클럽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평인 점심시간인데도 용현동 돈까스클럽 앞쪽 주차장은 차들로  꽉차있었습니다.

 

 

 

제 말이 거짓이 아님을 증명하는 사진을 한장 올려 드립니다. 용현동 돈까스클럽 매장 전면 주차장은 이미 차들로 가득차 있는거 직접 확인하셨죠? 그래도 주차장이 넓어서 좋더군요 건문 뒤로 돌아가시면 주차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주차 걱정없이 안심하고 주차후 식사를 즐기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용현동 돈까스 클럽의 건물 두시편으로 돌아가시면 한적하고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꺼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넓은 주차장 인증샷도 올려 드리니 믿음이 가시지 않으시나여? 매장앞 주차장과 건물뒤 주차장 모두 확인 하셨으니 이제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돈까스 클럽의 새로운 시즌 메뉴가 출시되었는제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돈까스 클럽에서 판매하는 냉우동 또는 냉모밀이 맛이 있을지 궁굼하긴 하지만 돈까스 클럽이라는 이름을 볼때 돈까스가 전문이기 때문에 저는 돈까스를 먹겠다는 생각을 하고 매장에 들어갔는데  다른 분들은 위에서 보시는 메뉴 안내를 보시고 시즌 메뉴를 선택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돈까스 클럽 용현점의 입구 모습입니다. 좌우측에 대기석 의자가 놓여 있네요 손님이 많을 때는 밖에 보이는 저 의자에 앉아서 순서를 기다리라는 의미 이겠죠?  아웃백이나  빕스와 같은 패밀리레스토랑과 흡사한 모습입니다.  그 말은 돈까스 클럽을 찾는 손님이 많다는 것을 의미 하겠죠? 앞서 주차장의 사진에서 세워진 차량들을 봤을때 매장 내에 상당히 많은 손님이 있을꺼 같다는 생각을 하긴 했습니다.  그럼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까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양주 돈까스 클럽 본점과 비슷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구요 매장 내부에 손님들은 가족단위 또는 단체로 모임을 갖고 있는 모습입니다. 손님이 정말 많은데요 별도의 룸도 몇개 있더군요  그런데 사진을 찍기가 좀 눈치가 보여서 그냥 앉은 자리에서 주위를 찍은 사진만 올려 드립니다. 매장 분의기는 생긴지 얼마 않되어 상당히 깔끔한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을 만큼 가격이 착하고 맛이 좋을까요? 그럼 이제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들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용현동 돈까스 클럽의 메뉴와 가격을 올려 드립니다.  음~ 제가 볼때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다고 생각이 되진 않네요  의정부라는 지역에서  일단 점심 식사 가격으로 8천원 이상을 주고 먹기에는 가격이 그렇게 싼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사무실이 강남구 대치동인데 사무실 인근 밥집 가격이 대충 싼게 6천원 비싼게 1만5천원 수준인데요 강남에서 먹는 점심값 수준 이상 하는거 같습니다. 암튼 밥먹으러 왔으니 가격 따지기는 그만하고 주문을 해야 겠네요^^;;

 

 

 

처음 등장한 메뉴는 고르곤졸라 피자 입니다. 옆에 보이는 꿀과 함께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이 좋습니다. 항상 돈까스 클럽에 가면 빠지지 않고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남은 피자는 포장해 달라고 하면 포장도 해주니 남았다고 매장에 버려두지 마시고 집에 싸가시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오늘은 조금 생소한 메뉴를 주문해 봤는데요 바로 샐러드 돈까스 입니다. 샐러드와 돈까스를 섞어서 내온 쌜러드 돈까스인데요 돈까스의 느끼함을 덜어주는  아주 색다른 맛의 돈까스 입니다. 느끼한 음식을 싫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게살크림 스파게티입니다. 우리 와이프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맛은 중상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크림이 부드럽구요~ 게살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다는 생각은 않들었습니다.

 

 

 

요건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미트스파게티인가? 암튼 토마토 맛이 많으니까 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죠~ 스파게티는 크림보다 토마토가 맛난거 같아요 뭐... 취향 따라 다르겠지만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 스파게티를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왕돈까스 입니다. 그 크기에 놀라고 또 맛에 놀랄수 밖에 없는데요 크기가 정말 대박 큽니다. 1인분이 아니라 2~3인분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맛은?? 음.... 기름에 너무 튀겨서 나오는지 바삭하고 느끼해요~ 그래서 가끔 돈까스 클럽은 이름을 바꿔야 하지 않나 싶어요? 돈까스 보다는 다른 메뉴가 더 맛이 있는거 같아서요  암튼 그래도 양이 푸짐하니 배고플때는 최고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위에서 보시는 메뉴를 시켜서 성인 4인이 배불리 먹었습니다. 물론 느끼한 음식을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저는 조금 밖에 먹진 않았지만 ~ 돈까스 클럽 양주 본점을 찾아 멀리 까지 가시는 불편함을 겪는 분들을 위해서 가까운 용현동에도 돈까스 클럽이 있다는 사실을 소개하고자 오늘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돈까스클럽 용현점 지도 올려 드립니다. 찾아 가실때 참조 하세요  돈까스 클럽 용현점 연락처는 031-843-1188 / 주소는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 191-2 입니다. 예약하시거나 찾아 가실때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