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제주도 교통사고로 본 안전운전의 중요함. 제주 교통사고 누구에게나 있을수 있는 일이다!

제주도에서 교통사고가 크게 발생했습니다. 아라동 제주대병원 앞 도로에서 삼다수를 싣고 달리던 8.5톤 화물트럭이 마주오던 택시와 사고간 난 사건인데요~ 이 사고로 1명이 숨지고 6명이 크게 다쳐 심각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일단.. 우리나라 운전의 안전 불감증이 큽니다.


우리나라 국민은 운전대만 잡으면 성격이 180도로 변한다고 하지요~ 특히 자기차가 아닌 렌터카를 이용하면 얌전히 운전하던 사람도 레이서가 되기도 합니다. 물론 이 사고는 화물트럭의 문제로 사고가 난 사건이지만... 제주에서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 터진것입니다. 





제주도에 가보시면 뻥뚫린 도로를 과속으로 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분명 그들은 자신의 운전실력을 믿고 있겠지요~~


하지만 어찌 사고가 자신의 운전실력만으로 나지 않을까요? 


자동차 결함도 있고 돌발 상황도 있습니다. 


렌터카라고 막 몰아도 되는게 아닙니다. 자신만 죽으면 상관없지만 다른 사람까지 끌고 들어가는 거니까요~~ 



제주도에 추억을 남기로 여해왔는데 사고로 운명을 달리한다 생각해 보세요..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절대 제주도에서는 안전운전은 필수 입니다. 그리고 렌터카니까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차량 관리가 잘 안되있을 수 있거든요~~ 국산차의 결함도 한몫하고요!!


이번 사고로 안전운전의 중요함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레이싱은 도로가 아닌 레이싱 존에서 하세요!!


다른 사람의 안전까지 위협하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