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 싶다. 945회, 사라진 미모의 치위생사 미스테리 밝혀질까? 사라진 ‘신데렐라’ 예비신부 실종 미스터리 !!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가 실종됬다? 당신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결혼을 앞둔 미모의 치위생사가 결혼을 앞두고 갑자기 사라졌다면? 그녀가 사라진 이유에 대해서 추측을 해본다면 어떤 추측을 할수 있을까요? 결혼에 대한 두려움? 심리적인 변화? 납치? 살인?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2013년 1월 24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가 남자친구와 유럽여행을 가기로 되있었지만 출국하지 못하고 남자친구의 집을 나선후 실종된 사건의 진실을 재조명 하려고 하는데요? 과연 그녀가 결혼을 앞두고 사라진 이유와 진실은 무엇일까요?

 

 

 

미국 유학을 준비하던 미모의 예비신부~ 그녀는 왜? 갑자기 사라진 것일까요?  본 사건에 대한 뉴스보도를 검색해 보니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나 일어날 법한 일이 그녀에게 벌어졌네요

 

지난 2014년 6월14일 TV조선 뉴스에서 보도한  미모의 치위생사 실종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남자친구와 미국유학을 준비중이던 20대 미모의 치위생사가 남자친구에게 사기를 당한 사실을 알고 사라진뒤 1년 6개월동안 실종상태라고 합니다. 경찰은 남자친구가 이 미모의 여성을 살해 했을 가능성을 의심하고 있지만  증거가 없기 때문에 사기 혐의에 대해서만 기소를 하고  결국 미모의 치위생사 남자친구는 사기 혐의로 징역 2년형을 선고 받은 상태라고 합니다.

 

 

[출처: TV조선News '미모의 치과위생사' 실종 미스테리 ]

 

미모의 치위생사 실종 미스테리라는 제목으로 TV조선 News에서 이 사건에 대해 보도한 동영상 입니다.  명문대 출신의 부잣집 아들이고 증권회사에 다닌다라는 말에 속아서 동거를 시작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가자는 말을 믿고 다니던 치과를 그만두고 집까지 정리한  이 여성은  주변에 남자친구와 유럽여행을 다녀온다는 말을 남긴체 행방불명이 되었는데요  그녀가 실종된 이후 그녀의 신용카드를  마음대로 쓰던 남자친구를  의심한 실종여성 이씨의 가족의 신고로 남자친구 정씨의 사기 행각이 모두 밝혀지게 됩니다. 정씨는  유명대학 출신의 증권회사에 다니는 사람과 거리가 멀었는데요 대학은 중태이고 직업도 없고 집안 형편도 변변치 못했던 것으로 들어 났습니다.  치위생사 이씨의 실종과 관련해서 정씨를 조사한 결과 정씨는 자신이 미국유학을 가자고 한것이 거짓말인 사실을 알고 울면서 뛰쳐나간뒤 연락이 되지 않았다고 진술 했다고 하는데요 이씨의 남자친구인 정씨에게는 수상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이씨가 실종된 다음날  휴대폰 번호를 바꾸고 또 미국유학 전 유럽여행을 가자며 이씨를 속여 받은 700만원으로는 다른 여자와 싱가포르로 여행을 다녀온 사실도 경찰 조사에서 밝혀졌는데요  이쯤되면 사라진 이씨가 어떻게 되었을지 상상이 가네요


 

 

 

위에 뉴스보도의 내용을  보고 걱정이 되는 것은 사라진 예비신부 이씨가 단순히 남자친구의 사기 행각에 대한 충격으로 가출을 한 것인지? 아니면 남자친구 정씨에 의해서 살해되고 시신이 유기되었는지  생사유무가 무척이나 궁굼해 집니다. 경찰은 남자친구 정씨가 이씨의  카드를 계속 사용한 것과 그의 사기 행각을 봤을때 실종된 이씨가 살해되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는데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어디에 촛점을 두고 방송을 준비 했을까요?

 

 

 

실종된 미모의 치위생사 이방연씨가 살아 있다면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보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살해 당했다면 그녀의 시신이라도 수습될수 있도록 사건의 진실이 밝혀 졌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2004년에도 결혼을 하루 앞두고 실종된 여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시신으로 발견되었는데 살인 범은 희대의 살인마 유영철 이었습니다. 유영철이 결혼전날 예비 신부를 자신의 오피스텔로 납치해 살해한 사건 이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었는데요 이번 사건도 남자친구에 의한 금품을 목적으로한 살인이 아닐지 의심이 됩니다.  사건의 진실은 이씨의 남자친구? 또는 실종된 이씨 당사자 만이 알수 있는  이 미스테리한 사건의 결론은 어떻게 날지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  사라진'신데렐라' 예비신부 미스테리를 통해서 확인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