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걸그룹이 정말 많이 생겨났다 사라졌다 하는데요 한 위에 사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만들었다는 재미로 보는 걸그룹 서열이라고 합니다. 2012년에 만들어진 걸그룹 서열표 인데요 지금은 많은 지각 변동이 있었지 않나 싶은데요  언제부터 인가 우리나라  가요계에 걸그룹이 넘쳐나면서  가요 프로그램에 나오는 걸그룹 여가수들의 의상, 안무등이 너무 선정적이지 않나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늘 뉴스를 보니 이런 도를 넘어서는 걸그룹들의 선정성과 관련한 논란이 불거져 나왔습니다.  청소년들이 즐겨 보는 음악 프로그램에 너무 선정적인 의상과 안무를 바탕으로 한 걸그룹의 출연은 위험한 줄타기를 하는듯 보였는데요 이런 선정성 논란 탓에 방송국에서도 해당 걸그룹들의  안무와 의상을 바꿔줄 것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몇몇  걸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보시고 정말 선정성이 있는지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걸그룹 걸스데이 입니다. 맨위에 사진을 보시면 속옷 화보처럼 보이는 의상을 입고 촬영된 사진이 너무 야한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청소년들이 걸그룹의 저런 의상을 보고 어떤 느낌을 받을지?? 아래는 뮤직 비디오에 나오는 한장면을 캡쳐한 모습입니다. 한쪽 다리를 내놓고 쎅시미를 한껏 연출해 보이고  있는데  이역시 선정적인 느낌이 드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GIRL'S DAY(걸스데이) _ Something 뮤직비디오

 

걸스데이 SOMETHING이 뮤직 비디오 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실때는 이 뮤직비디오가 선정성 논란에 휩싸일 만한가요? 아니면 청소년들이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두번째 논란이 되는 걸그룹은 바로 달샤벳입니다. 훤하게 내놓은 다리~ 그냥 생각하기엔 각선미가 아름답고 몸매가 날씬하니 이쁘구나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꼭 저렇게 훤하게 다리를 내놓고 노래를 불러야 하는것인지? 거리에 청소년들이 저런 똑 같은 복장을 하고 다닌다면 어떨지?? 상상만해도 아찔하네요

 

 

Dalshabet - B.B.B(Big Baby Baby), 달샤벳 - 비비비, Show Champion 20140122

 

달샤벳의 Dalshabet - B.B.B(Big Baby Baby) 뮤직비디오 입니다. 무대 의상은 나름 신경을 써서 선정성 논란과는 상관없지만 안무를 보시면 조금 논란의 소지가 될만한 부분이 몇장면 있지 않나 싶습니다.


 

 

 

 

세번째 논란이된 걸그룹은 에이오에이 인데요  달샤벳 처럼 다리를 훤하게 내보이고 있네요 안무에서도 꼭 저런 안무가 노래에 맞는 안무일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누군가를 유혹하기 위한 몸짓 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요즘 걸그룹은 저렇게 쭉쭉빵빵하지 않으면 않되는건가 봅니다. 기본적으로 키도 크고 쎅시해 보여야 가수를 할수 있어 보이는 비율들 입니다.

 

 

AOA - 짧은 치마 (Miniskirt) Music Video Full ver.

AOA - 짧은 치마 (Miniskirt) Music Video Full ver. 입니다. 동영상을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 가수들이 입고 나오는 의상과 몸짓 안무들이 너무 원색적이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지마의 지퍼를 끌어 올리고 서로의 엉덩이를 만지고 돌리는 안무가 꼭 필요한 것인지?? 이러니 선정성 논란에 휩싸일수 밖에 없겠죠

 

 

 

 

마지막은 레인보우 블랙입니다. 뮤직비디오는 보면 허벅지가 훤히 보이는 자세로 누워있거나 속옷만 입고 있는 영상이 나오는데 청소년들이 접하기에는  조금 원색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민망한데 아이들이야 어련할까요?

 


Rainbow Blaxx(레인보우 블랙)-Cha Cha M/V

어떻게 보면 걸그룹에 열광하는 이유들이 위에서 봐왔던 여가수들의 섹시한 안무와 의상, 환상적인 몸매와 외모 일지도 모르겠는데요 여성이 성 상품화되는거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이 노래와 안무가 정말 청소년들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알고서 만든 것일까요? 성인을 위해서 만든 뮤직비디오라면 성인 등급표시를 해서 청소년들이 접하지 못하도록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점점더 경쟁적으로 노출이 심해지도 안무 역시 도발적으로 바뀌어 가는 걸그룹의 방송 모습을 보면서 논란이 될꺼 같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논란이 불거져 나왔네요  걸그룹을 사랑하는 팬들의 반발도 있을꺼 같네요 아무튼 방송사에서 걸그룹의 선정적 의상과 안무에 수정 요청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걸그룹의 선정성 논란이 어떻게 결론 지어질지 궁굼해 집니다.

      핫이슈  |  2014.01.26 00:28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