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SBS그것이 알고싶다. 925화,잔혹동화, 3자매 연쇄사망사건의 비밀,아이들의 죽음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사실!!

 

 

 

2014년 그것이 알고싶다 두번째 이야기는 "잔혹동화- 3자매 연쇄 사망사건의 비밀"이라고 합니다. 벌써 제목을 보시면 뭔가 느낌이 팍오시죠?? 오늘밤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밝혀낸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 배다른 세자매가 의문에 병에 걸려서 죽음을 맞이 했는데요 사망의 원인이 동일한 호흡곤란 증세 였다고 하는데요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충격적인 사실이 어떤 내용일지 감을 잡으셨을꺼 같습니다. 저역시 방송을 직접 본것은 아니지만 예고편 만으로도 그 진실이 무엇일지 감이 오는거 같습니다.

 

 

 

첫째 딸이 병으로 죽고, 입양한 둘째 딸 수빈이도 원인을 알수 없는 병으로 10개월 동안 투병하다가 끝내 사망하게되는데요  빠듯한 살림 살이에도 두 부부는 수빈이를 치료하기 위해서 밤낮없이 일했다고 하는데요  첫째 딸의 죽음이후 고민끝에 입양한 둘째딸 수빈이 역시 첫째와 비슷한 증상으로 죽음을 맞이 하게 됩니다.  둘째딸 수빈이가 죽고난이후 부부는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까지 했는데요  유곡함을 안고 잠을 잔다던지 유골함과 겸상을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첫딸을 생후 20개월 만에 잃은 이후 더이상 아이가 생기지 않자 죽은 아이에 대한 애착이 더욱 심해 졌다고 하는데요~

 

 

 

 

 

첫째딸이 죽고 두번째 딸도 죽게되자 두 부부의 주변사람들은 큰딸이 너무 억울하게 죽어서 해코지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둘째 딸마져 죽어버리자 주변에서 두 부부에 대한 흉흉한 소문이 나돌기도 했다고 합니다.

 

 

 

둘째딸 수빈이가 죽고난 후 두부부는 고민끝에 두번째 입양아로 민서를 입양하게 되는데요  민서를 입양하고 이 부부는 예전의 행복을 되찾은듯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서 세째딸 민서 역시 원인 불명의 병으로 입원을 하게되고 생후 28개월 만에 갑작스런 발작으로 사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체 어떻게 배다른 세 아이가 비슷한 증상을 보이며 죽음을 맞이 하게 된걸까요??

 



 

   

 

 

당시 죽음을 맞이 했던 아이를 담당하던 의사는 유전적으로 혈연관계도 없는데 어떻게 똑같은 모습을 가질수 있느냐며 세아이의 죽음에 대해서 의문을 가졌는데요 도대체 이 세자매의 죽음에 뒤에는 무슨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커튼너머 숨겨진 진실은 무엇이었을까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세자매의 죽음과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사실을 밝힌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상상하는 그 상상이 진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서 부모가 보험금을 타내기 위해서 자기 딸을 죽이고 이어서 입양한 아이들도 같은 방법으로 죽인후 보험 사망금을 타냈다던지?? 아니면 자신의 딸이 생후 20개월을 넘기지 못하고 죽은 것에 대한 분노를 새로 입양한 아이에게 분풀이를 하듯 똑같은 방법으로 살해를 했다던지?? 그런 일들이 아니길 바랍니다.  오늘밤 방송을 통해서 그 진실을 확인해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