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4시5분쯤 강원도 원주시 중앙고속도로 만종분기점에서 40대 남성을 납치 살해한 20대 3명이 긴급체포 되었다고 하는데요  체포된 20대를 조사한 결과 이들은 오늘 오후 3시쯤 채무관계가 있던 최씨를 승용차에 태워 납치한후  이동 에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에 잠시 차를 정차했다가 최씨가 도주 하려고 하자 흉기로 여러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오후3시35분쯤 여러 남성이 한 남자를 차에 태웠는데 살려다는  모습을 목격한 어떤 사람의 신고로  범인 차량을 40분간 추격끝이 공포탄 3발을 발사해서 이들을 체포 했다고 합니다.

 



 

 

공포탄을 발사하고 나서 체포한 용의자들이 이용한 납치 차량의 모습입니다. 경찰은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중앙고속도로 남원주 요금소 인근에서 이들을 검거했는데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들이 범인들의 예상 도주로의 1,2차로를 막는 방법으로 이들을 검거 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현장에서 체포되었을때 도주시 이용했던  차량의 뒷자석에선 납치당한 최씨가 손이 뒤로 묶인채 흉기에 찔려 숨진채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 사건은 숨진 최씨에게 돈을 받아 달라는 채권자의 청탁을 받고 이모씨(26)와 정모씨(26), 유모씨(26) 등 3명이 최씨를 납치해서 이동하다가 최씨가 도주하려고 하자 우발적으로 벌인 살인 사건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어린나이 인데 이렇게 잔인한 방법으로 사람을 죽이다니 우리 사회가 참 무서운 사회로 변해 버린거 같다는 생각이 드니 무섭네요, 어제인가 영남제분 여대생 청부살인 사건의 범인인 윤길자씨의 남편도 징영4년 6월을 구형 받았다는 소식을 봤었는데요 우리 나라에도 청부 살해가 실제로 많이 벌어 지고 있는가 봅니다. 실종 사건도 많은데  실종자의 흔적을 찾을수 없는 일들오 많으니 말이죠, 오늘 사건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최씨가 살려달라는 모습을 보고 신고했던 한 목격자의 신고가 없었다면 이 무서운 20대를 검거 할수 있었을지??  꿔준 돈을 받는것도 당연한 일이겠지만 납치와 폭력을 통해서 받아 내는건 옳은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이 무서운 20대들에게 돈을 받아달라고 요청한 채권자도 이번 사건으로 처벌 받게 될테니 자업 자득이네요.

      핫이슈  |  2014.01.04 21:41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