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슈퍼쥬니어 이특 부친상에 조부모상까지 마음에 상심이 크겠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슈퍼주니어 이특의 아버지와 할아버지, 할머니가  교통사고로 한꺼번에 돌아 가셔서 황급히 귀가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슈퍼주니어의 팬들과  다른 연예인 동료들의 위로가 SNS를 통해서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 그룹 출신의 이특은 지난 2012년 10월 30일 입대해 현재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 중인데요 아버지와 조부모가 사고로 돌아가셨다는 비보를 접하고 급하게 귀가했는데요  6일 이특의 아버지와 할아버지, 할머니가 한차로 이동중에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목숨을 잃는 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들의 합동 분향소는 고대구로병원 장례식장 201호에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동료 연예인 뿐만 아니라 팬들의 애도와 위로가 계속해서 전해지고 있네요  한사람도 아닌 가족 세사람을 한꺼번에 떠나 버려야 하는 아픔이 정말 클꺼 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특이 군 입대전 가족들과 찍은 사진인데요 이 사진에는 이특의 아버지와 할아버지 할머니가 빠져 있는데요 남은 이들의 슬픔이 정말 클꺼 같습니다. 이런 큰 슬픔을 받아 들여야 하는 이특에게 상처를 주는 인간들도 또 인터넷에 올라와 있네요 일베회원이 이특의 누나의 한 방송 프로그램을  캡쳐해서 마치 이번 사고를 이특의 누가나 예견 했다는 듯이 올리면서 큰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남의 슬픔을 자신의 기쁨으로 생각하는 인간 답지 않은 행동은 좀 자재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팬이 아니더라도 슬픔에 처해있는 사람에게 위로를 못할 망정 욕하고 비방하는 행동은 너무 저급한거 같습니다. 아무튼 이특씨와 가족들 모두 상심이 크시겠지만 힘내시길 바랍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