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앞날이 걱정됩니다. 세계에서 이렇게 자국민에게 욕을 먹는 자동차 기업이 있을까요? BMW, 벤츠, 아우디 다 그 나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왔고 세계로 뻗어 나갔습니다. 일본차도 마찬가지로 자국민에게는 최고의 차로 칭송을 받습니다.

 

하지만... 국내 현대, 기아차를 보면 이렇게도 욕먹을 수 있구나를 부끄럽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민이 문제인가요? 현대차가 문제인가요?

 



 

 

우리 나라 국민성이 사소한 것에도 맘 상하는게 크지만 현대차가 잘 못한것이 분명 더 많이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가격논란, 급발진 사고 대처, 각종 자동차 문제등 현대차는 문제가 생긴 후 해결 보다는 덮는데 급급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둘 불만이 쌓여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물론, 한편으로 그런 얘기도 나오겠죠~ 암만 그래도 현대차 산다!! 그게 현실이니까!!

 

네 맞습니다. 지금은 현대 기아차를 살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언제까지나 갈까요? 해외차의 공세가 거세 지면서 지금도 조금씩 무너질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즉, 지금은 80%가 현대 기아차를 사용하고 있으니 괜찮게 보일 수 도 있지만 이런 문제는 언젠가는 독이 되어 돌아가지 않을까 합니다. 그 잘나가던 토요타를 보세요. 미국에서 브레이크 결함 사고 이후 판매량과 신뢰도가 급감해 전세계적으로 기업이미지의 실추를 가져왔습니다.

 

 

현대차가 국내에서 아무리 잘 나간다 하더라도 이런 불신들이 터져 한방에 몰락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차는 좋은차는 기본이고 이제는 자국민의 마음을 달랠 필요가 있습니다. 욕먹는 기업이 성공한다는 거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쉽지 않거든요~ 바뀔때 후회하지 말고 미리미리 대처해 자국민에게 사랑받는 자동차 기업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Tag - ,
      자동차/현대자동차  |  2013. 11. 15. 18:05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