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현대자동차

신형 제네시스 깨끗한 사진으로 공개되다!! 그런데 디자인이???

신형 제네시스 사진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디자인에 많이 신경을 쓰고 나왔다고 해서 기대 많이 했었는데.. 실제 나온 디자인은 뭔지 모르게 아쉬움이 많이 느껴지네요~ K7, 아우디, BMW 등 다양한 조합이 녹아 들어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디자인을 확인해 보세요. 



제네시스의 모습입니다.

흠~ 모습이 전 K7 인줄 알았어요~~

면발광이 K7하고 비슷하게 되어 있어서!!


그런데.. 라이트 부분을 보니 저 듀얼 램프는 BMW를 닯았네요~

그릴은 아우디의 형상을!!


아무튼 이것저것 다 갖다 붙인 느낌이네요~ 



뒷 모습은 쏘나타의 느낌을 많이 가져왔습니다.

그래도 뒷모습은 좀 괜찮아 보입니다. 



옆라인은 BMW의 모습과 많이 닯았네요~

요즘 트랜드를 잘 따라간거겠죠!


그리고 휠 하나는 정말 멋지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뒤가 많이 짧아진듯한 느낌의 제네시스~~~ 


더욱 스포티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 가벼워 보인다는 느낌도 있네요~ 



자~ 과연 수입차와 대항할 수 있는 디자인일까요?



여러분은 이번 신형 제네시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통할까요? 수입차에 고급차 시장을 완전히 내줄까요? 


제네시스 출시 후 반응이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