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만큼 요즘 국내에서 많은 욕을 먹고 있는 기업도 없을 것입니다. 국내를 대표할 수 있는 자동차 회사인데 왜 이렇게 되었을까요? 참 현대도 답답할 노릇이겠죠!!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차이고 신차가 나올때마다 흥행은 따논 당상이라 할 수 있는 현대차인데 왜 이렇게 여론이 안좋은지 이상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런 분위기가 현대차에게는 큰 위기로 다가오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이번에 현대차 페이스북 제네시스 이벤트를 보니 정말 현대차의 분위기가 안좋구나를 실감해 볼 수 있었는데요~ 얼마나 안좋은 분위기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주소 :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623036431092444&set=a.222287607833997.56953.129043883825037&type=1



현대차는 제네시스 4행시 이벤트로 기대감을 조성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방향은 전혀 다른 곳으로 흘러 버렸습니다. 제네시스를 비판하는 글로 4행시가 만들어져 공감을 얻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제 네시스에서 또 물이 새네요

네, 현대차는 원래 그렇게 타는 겁니다

시 속 80km/h로 박아도 에어백이 안 터지네요

스 스로 호구 인정하셨네요 호갱님


제 기랄 또 급발진인데 회사에서는

네 탓이예요 고갱님 억울하시면 4행

시 나 여기다가 쓰시고

스 타벅스 아메리카노나 마시던가


제 발 에어백이 잘터진다 말해줘

네 바퀴보다 중요한 건 안전성이지

시 한부 인생 선고받은 것 처럼

스 피드 좀 냈다고 죽고 싶지 않아


제 일 먼저 달려나가는 건 참 잘하는데

네 바퀴엔 뭐가 달렸길래

시 껍하게 브레이크를 아무리 밟아도

스 질 않고 그대로 밀리냐


참 어이없는 상황이 만들어져 버렸죠!! 이건 일부일 뿐입니다. 이곳은 곧 성지순례가 되어 더 많은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현대차의 분위기가 이렇게 안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렇게 떠들어도 소비자는 살것이다 라는 생각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그럴것도 맞구요~~ 하지만 이렇게 되면 언젠가는 현대차도 발목을 잡힐 날이 올 것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하나둘 늘어나는 건 시간 문제거든요!! 그리고 수입차들의 가격이 현실화 되면서 이제 현대차를 꼭 사야할 이유도 줄 고 있습니다. 앞으로 5년 정도는 끄떡 없겠지만..그 이후는 모르는 일이지요!!


현대차가 지금의 분위기를 분명 인지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더이상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만들어 질 수 있으니까요!!


현대차의 달라진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자동차/현대자동차  |  2013.11.09 10:50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