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락 내리락한 김동현 선수~ 격투기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김동현 선수를 잘 알겠지만 격투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김동현이 누구야? 라고 궁굼하실 텐데요~  1981년생이고(만 31세) 키 185cm, 체중 77kg, 용인대학교에서 유도를 전공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 제7회 아부다비컴뱃클럽 한국선수권 -88kg급 금메달을 수상한 경력도 있습니다.  김동현 선수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 이었구요 오늘 김동현 선수가 실시간 검색에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한 이유는 바로 오늘 브라질 상파울루 조제 코레아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29' 웰터급 매치에서 '브라질의 신성' 에릭 실바를 2라운드 만에 KO로 제압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경기에서 김동현 선수는 김동현은 자신을 향해 밀고 들어오는 에릭 실바의 얼굴에 카운터 펀치를 성공시켰고, 에릭 실바는 휘청거리며 림 위에 쓰러졌다. 이후 김동현은 에릭 실바의 얼굴에 파운딩을 내려 꽂으며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아래 김동현 선수의 하이라이트 경기 장면을 감상해 보세요^^

 

 

[김동현 에릭 실바 하이라이트,UFC 스턴건 김동현 KO승]

 

김동현 선수~ 유도를 전공한 선수 답게  타격보다는 그라운드로 승부를 보려고 정면 승부를 펼쳐 보이는데요~ 에릭 실바의 강력한 펀치로 몇번의 위기를 넘기고 위기 상황에 스턴건으로 2라운드 KO승을 거뒀는데요~ 에릭 빌바의 홈그라운드라고 할수 있는 브라질에서 팬들의 함성 소리에 위축되지 않고 적극적인 경기를 펼쳐서  승리를 얻어낸 김동현 선수 정말 멋진 경기 였습니다.


 

 

 

김동현 선수가 날린 회심의 펀치 스턴건에 다운된 에릭실바~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누워있는 모습이 애처로워 보였습니다.

스턴건이 뭔지 아시죠? 전기충격기~ 김동현 선수의 찌릿한 펀치 한방에 타격이 전문인 에릭 실바 선수가 나가 떨어지다니~ 김동현 선수의 펀치 위력이 대단하긴 한거 같습니다.

 

 

 

김동현 선수 스턴건에 이은 파운딩 장면인데요~  김동현선수는 마지막 파운딩에 대해 에릭 실바 선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경기를 마친 두선수의 모습에서 프로다운 모습이 느껴지더라구요~ 경기 결과에 대한 깨끗한 승복과 승리자한 김동현 선수는 에릭 실바선수에게 머리를 숙여 경의를 표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김동현 선수의 승리를 확정 짓는 손이 들려 올려지는 순간입니다. 김동현 선수 감동에 겨워 하고 있는데요~ 김동현 선수의 경기를  지켜본 대한미국 팬들도 함께 감격했습니다....ㅠ.ㅠ 앞으로도 멋진 경기~ 그리고 연승을 기대해 봅니다. 김동현 선수 파이팅입니다.^^

      핫이슈  |  2013.10.10 21:38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