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스맨~ 나방인간이 나타났다!!! 모스맨의 정체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모스맨이 올라왔다. 모스맨이 뭐길래?? 슈퍼맨, 스파이더맨, 베트맨은 알아도 모스맨은 생소한 사람들이 많을꺼라고 생각이 된다. 나역시 모스맨이 뭘까?? 궁굼해져서 실시간 검색을 누르고 들어가 모스맨의 정체를 찾아 보았다. 믿거나 말거나~ 여기 저기에서 목격된 모스맨의 실체는 나방인간이라는 것인데~ 이 지구상에는 우리가 모르는 존재들이 알게 모르게 존재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막연한 상상을 해보곤 하지만 실제로 존재하고 있다면... 엄청난 발견이거나 엄청난 재앙의 시작일지도 모르겠다.

 

 

 

검색어 순위에 모스맨이 올라가게된 발단은 지난 9월 칠레 산티아고에서 포착돼 칠레 TV 등에 소개된 것으로 알려진 이 영상 속에는 커다란 날개를 가진 괴생명체가 날갯짓을 거의 하지 않고 활공하는 동작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는 모습이 포착되었기 때문이다. 얼핏 보기에도 뭔가 형체가 괴기 스럽다. 무슨 괴물모형의 연일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 아무튼 사람들은 나방인간 모스맨일꺼라는 추측을 하고 있다. 모스맨은 칠레에서만 발견된 겄은 아니라고 한다.



 

 

 

 '모스맨'은 1960년대에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목격된 괴물의 한 종류로 인간 혹은 개의 피를 빨아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그밖에도 여러 나라에서 그 모습이 목격되고 모스맨과 관련된 다양한 소문들이 나돌고 있다. 아래 내용은 모스맨과 관련된 내용으로 인터넷상에 떠도는 이야기를 캡쳐해 봤다.

 

 

 

모스맨은 대재앙이 일어나기 전에 일어난다는 소문이다. 아무튼 모스맨의 실체가 정확히 무엇인지 확인되지 않고 있어서 사람들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모스맨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

 

 

 

모스맨을 형상화한 동상이 만들어 지기도 하고~

 

 

 

모스맨을 소재로한 영화가 만들어 지기도 했다. 아무튼 모스맨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인간과 다른~ 또 다른 존재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거 같다 그래서 실시간 검색에서도 단영 모스맨이 관심을 끌고 있는거 같다. 아무튼 점심시간 짬내서 모스맨에 대해 알아 봤는데 나름 재미있는 시간이 된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