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부산 사하구 7세 아이 치어 숨지게하고 뺑소니친 은색 그랜저TG 뺑소니범 공개수배!! 양심도 없는 뺑소니범 꼭 잡혀서 죄값치르길!!!

지난 9월 9일 부산 사하구 을숙도 공원 앞 도로에서 저녁 8시경  은색 그랜저TG 차량이  7세 남자아이를 치고 도주했는데요  부산사하경찰서는 이 뺑소니 운전자를 공개 수배했네요   어떻게 7세 아이를 치고 뺑소니를 칠 생각을 했을까요?  아이는 이 뺑소니 사고로 숨졌다고 하는데요  추돌사고 당시  병원으로  제때 옮겼더라면 살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  아직 7살 밖에 되지 않은 어린아이 인데  교통사로 아이를 잃은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상상이 가네요...ㅠ.ㅠ

 

 

부산 사하구 7세 아이를 치고 도망치는 은색 그랜저TG차량이 찍힌 CCTV영상인데요  차량과 색상은 확인이 되지만 차량의 번호는 식별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고 발생일이  2016년 9월9일이고  시간은 대략 밤 8시 전후인듯 보여 집니다.  뺑소니 운전자는 아마도 자신이 뺑소니 치면 잡히지 않을 꺼라고  믿고 도망친거 같은데요  과거 청주시에서 발생했더 크림빵 뺑소니 사건도  결국 자수하는 걸로 사건이 종결되었는데요  잡힐때까지 맘졸이고  불안에 떨지 말고 자수하고  아이의 부모에게 정말 진심으로 사죄하길 바랍니다.  본인이 안잡힐꺼라는 100% 확신이 있더라도  평생 죄책감에 사로잡혀 사는게 본인에게는  감옥 생활보다 더 고통스러울수 있습니다.

 

 

현행 뺑소니 처벌 규정은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부상을 입히고 단순도주 시  1년이상 유기징역 또는 500~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이구요   교통사고 피해자가 사망한 경우  뺑소니 운전자는  무기징역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에 처해집니다.  뺑소니 운전자가  피해자를 사고 현장에서 옮겨 유기하고 도주한 경우  피해자가 부상 당한 경우 3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처해지지만  피해자가 사망하는 경우  사형, 무기징역 또는 5년 이상의 징역형에 처해지는데요   이번 부산 사하구 7세 아이를 치고 도주한 은색 그랜저TG 뺑소니 운전자는  무기징역 또는 5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 받게 될꺼 같은데요  뺑소니범 잡으면  초범이네 어쩌네 해서 솜방망이 처벌하지 말고  최소 아이가 살아온 시간 이상  그리고 부모의 마음속에서 아이를 잃은 마음의 고통이 사라질수 있는 기간을  감안해서 형벌을 내려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운전하는 모든 분들  절대 뺑소니 하지 맙시다.  피해를 당한 당사자와 피해 가족들의 마음에 두번 고통을 주면 결국 자신에게도  그만큼의 고통으로 돌아온다는 사실 기억합시다. 만약 내가족이  똑 같은 일을 당했을때  자신이 느낄 고통을 머릿속으로 상상해 본다면  절대 뺑소니 치지 않을 것입니다.  자동차 사고는 실수로 발생할수 있지만  뺑소니 실수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죄짓고 두다리 뻗고 잠 못잡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시대에는  죄짓고 숨어 살기란 엄청 힘들다는거 기억하세요  본인이 이 세상에서 증발해서 살 자신없다면 뺑소니 치신분 어서 어서 자수해서  지금이라도 유족들에게 진심으로 사죄하고 죄값 받으세요  딱 오늘부터  잡기거나 자수하거날 할때까지 하루 지날때 마다  징역 1년씩 형량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아마 뺑소니범 지금 인터넷이랑 기사들 뒤져가며  부산 사하구 하단동 을숙도 공원앞 뺑소니 사건 뉴스 찾아보고 있을꺼 같은데요  경찰분들은  이 기사를 열심히 찾아보고 있는 아이피도 수사해 보심이 좋을듯 싶네요... 범인 꼭 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