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GS25편의점 미니언즈 우유 삼총사, 허니버터칩 처럼 인기몰이???

퇴근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와이프가 재미난 모양의 우유를 하나 손에 건네 줍니다.  이게 뭐야??  와이프 왈!! 이게 요즘 편의점에서 가장 핫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바로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중인 미니언즈 우유삼총사 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이 우유를 사려고 해도  구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요  처음 허니버터칩이  시중에 판매되었을 때와 같은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지난해 7월 국내에서 개봉되었던 영화 미니언즈의 캐릭터를 도용한 제품인데요  용기에 그려진 미니언즈 모양이 재미있기도 하고 실제로 우유 용기를 손으로 쥐어보니 그립감도 좋네요  우유의 종류는  초코우유, 커피우유, 옥수수맛 우유 세가지가 판매되고 있고  가격은 1,600원이라고 하는데요  학생들과 어린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미니언즈 우유 용기가 너무 귀여워서 우유를 다 마시고  용기를 버리기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깨끗이 세척해서 물병으로 사용해도 될꺼 같기도 하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수 있는 장난감으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예쁘게 만든 미니언즈 우유 용기를 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좀 연구해 보려고 하는데 좋은 아이디어 가지신 분들 계신가요?



 

 

귀여운 캐릭터를 적용한 미니언즈 우유는  한때 허니버터칩이  시장에 판매되던 초기에 인기를 끌면서 품귀현상을  일으켰던것을 따라갈듯 한데요  뭐...저는 커피우유만 맛을 봤지만  기존에 시중에 판매되던  커피우유와 비교해서 우유맛이 월등히 뛰어나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미니언즈라는 캐릭터 용기를 사용해서 눈에 잘띄고  용기가 예뻐서 버리기 아깝다는 정도 인데요  맛은 주관적인 것이니까  직접 드셔보시고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미니언즈 우유 돌풍이  얼마나 가게 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 우유만든 사람은 한동안 돈좀 버실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