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유상무 성폭행 논란, 진실은 무엇?? 그것이 알고싶지 말입니다.!!

사람을 겉만 보고 판단해서는 않된다는  어른들의 말이 하나도 틀린게 없는거 같습니다.   팬들에게  웃음을 주고  사랑을 받는 직업을 가진 개그맨 유상무는 자신이 연예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  일반인 여성을 유인해 모텔까지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여자친구와의  사랑싸움 해프닝으로 보도된  유상무의 성폭행 논란인 유상무의 진짜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등장으로 다시금 논란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연예인들의  일상과 진실을 파헤치는 것으로 유명한 디스패치가 이번에도 한건 확실하게 물었네요   바로 유상무의 진짜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로부터  유상무와  주고 받았던 SNS메세지를 받아  공개한 것인데요  이 공개된 내용이 사실이라면  유상무 이 사람은  정말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거 같습니다.  유상무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던 여성을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여자친구가 만취 상태에서 벌인  해프닝으로  성폭행 사건을 덮으려 했던 그의 거짓이 들통나게 되는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유상무가  성폭행 논란에 휩싸이기 전날  유상무의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가 유상무와 주고 받았다는 메세지 내용입니다.  10시43분  프로그램 녹화를 끝내고  미팅을 한다던  유상무는   성폭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과 개그맨 동료들과 술을 마셨고 잠들때까지만 같이 있어달라고 하며  A씨를 데리고 한 모텔에 들어갔고  18일 새벽 3시경   강남경찰서에 유상무가 자신을 성폭행 했다며  신고를 하게 되는데요   모텔까지 따라간 이 여성도 잘못이지만  여자친구가 있으면서  다른 여자를 성폭행한  유상무도 참 뭐라고 표현하기 어려운 사람이네요

 

자기야 사랑해, 보고파, 나 널 사랑해~ 내용만 봐도 참 구구 절절한 애정표현이고  유상무가 사랑꾼이구나  생각이 드는데요  실상은 이렇게 주고 받은 내용의 진실성이 의심되는 것이   여자친구에게는 보고싶다. 사랑한다 해놓고  미팅이 있다는 거짓말을 해놓구선 다른 여자와 술을 마시고 모텔을 데려간다는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사건 소식이 알려진 18일 유상무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세지 내용인데요   유상무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여성이 마음에 큰 상처를 받은거 같습니다.  사람을 믿고 살수 없는 큰 상처를 받았네요  유상무는 미안하단 말 한마디 이후에  이렇다할 변명도 못하고 있구요   하기사  유상무는 자신이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했으니  이 메세지를 보낸 여성에게  해명할 이유가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유상무가 여자친구라 주장하던 여성은 하지만 자신은 유상무의 여자친구가 아니고 SNS(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되어 몇번 만나 아는 사이일뿐 절대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 유상무가  성폭행 신고를한  여성이 거부해서 성관계를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부분에 대해서도 성폭행을 당했으며 병원에서 이미 정액 반응검사를 마쳤다고 하네요   성관계를 하지 않고도 정액 반응이 나올수 있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유상무의 주장은 또한 거짓말이 될거 같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서 정말 많은 여성에게  상처를 안겨준  유상무를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성폭행 피해 여성을 자신의 여자친구라 주장하고  여자친구가 술에 취해서  경찰에 신고한 해프닝이라며 자신의 성폭행 사실을 감추려 했던  유상무는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고개 숙여 팬들에게 사죄를 했더라면 지금보다는 덜 욕을 먹고 있지 않았을까요???   이 사건으로 인해서 방송에 출연 할수 없고  연예인으로써의 생명이 끝나겠구나 하고 생각하니  궁여지책으로  성폭행한 여성과 합의를 볼 심산이었는가 본데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긴 어려운 법입니다.  지금이라고  팬들과 피해여성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죄값을 치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