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1032회는  일본 효고현 한인 여대생 사망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지난 2015년 5월26일 일본 효고현에서 한인 여대생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일본 현지 경찰은 이 한인 여대생이  폭행에 의한 사망으로 보고 사건조사를 진행 했는데요  이 20대 한인 여대생의 사망원인은  복부 타박에 의한 간장 파열에 따른 출혈성 쇼크사로 밝혀 졌는데요  얼마나 심하게 폭행을 당했으면 간장이 파열되어 출형성 쇼크로 사망했을까요? 그것도 외국 땅에서 말이죠?

 

 

일본 효고현에서 사망한 이 20대 여성은 2010년 10월 유학생 자격으로 입국해 일본 니시노미야 시내 아파트에서 한국 국적의 30대 남성 1명과  또다른 20대 여성 1명과 함께 생활해 왔던 것으로 밝혀 졌는데요  숨진 조모씨(23세)는 왜? 이 좁은 아파트에서 이들과 함께 생활해 왔던 것일까요? 이 한인 여대생 사망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사람은  숨진 조모씨와 함께 살았다는 30대 남성이었는데요 이 아파트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가요?

 



 

숨진 조모씨는 숨지기 직전까지 약 57일간  학교근처에 있던 이 아파트에서 살았고  사망한 2015년 5월26일 새벽 1시40분쯤 복통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아침 7시에 사망했는데요  조모씨가 사망하기전  남자치구라는 김씨는  조모씨의 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조씨가 교통사고가 났다고 했다고 하는데요   사망원인은  교통사고가 아닌 폭행에 의한  간장파열에 따른 출혈성 쇼크사 였습니다.  조씨의 친구의  진술에 따르면  경찰이 김씨에게 숨진 여대생 조씨와 어떤 관계이냐고 물었더니 머뭇거리다가 약혼자라고 답하고 옆에 있던  여자는 여자친구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숨진 조씨와 김씨 그리고 김씨의 여자친구는 조씨가 숨지기전까지  57일간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  이들의 기묘한 동거는 어떻게 시작되었고  왜? 조씨는  구타에 의해서 사망한 것일까요?  범인으로 지목된 김씨는  지금 현재 일본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중이지만  혐의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숨진 조씨의 휴대폰과 비밀수첩을 입수해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숨진 20대 한인 여대생 조씨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밝혀 낼수 있을까요??  최근 해외에서  사망하는 한국인들이 늘고 있는데요  놀라운 사실은  외국인에 의한 한인 피살도 있지만  외국에 나가있는 또 다른 한인에 의한  살인 사건이 많다는 것이 정말 충격적인데요  같은 나라 국민으로써  타향에 나가 있으면 도움을 주지 못할 망정 납치를 하거나 살인을 저지르는 범죄를 저지르다니  참 한심하기 그지 없네요  아무튼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통해서  숨진 한인 여대생의 죽음의 진실이 밝혀져서 범인이 무거운 죄값을 치르게 되길 바래봅니다.

      핫이슈  |  2016. 5. 21. 00:08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