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개그맨 이창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해명?? 음주운전 아니다? 21시간 잠적한 이유는??

개그맨 이창명이  교통사고후 현장을 떠나 21시간만에 경찰에 출석해  음주운전 논란에 대해 해명을 하고 나섰습니다.  이창명은 지난  20일 밤 11시30분경  여의도동의 한 도로에서 신호등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고  이 사고로  이창명이 운전하던 시가 1억원이 넘는 포르쉐 자동차가 심하게 파손되었는데요  사고직후 이창명은  매니저에게 연락해 사건현장 수숩을 맡긴채 현장을 떠난후 21시간 잠적했다가  21일 밤 8시30분경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 출석했는데요  이창명 무슨 이유로 21시간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던 것일까요?

 

 

 

영등포 경찰서에 출석한 이창명은 고개숙여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빗길에  차가 미끄러져 신호등을 들이 받았고  에어백이 터질정도로 세게 부딪혔고 가슴에 심하게 통증이 있어 매니저에게 연락해 사고 수습을 부탁하고 인근 병원에 가서 CT를 찍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업문제로 대전에 내려 갔었고  휴대폰 베터리가 떨어져 휴대전화가 꺼졌고  지인과 얘기나누고 잠들었는데  사건이 이렇게 커진줄  뒤늦게야 알았다고 합니다.

 



일단 이창명의  해명중 인근 병원에 가서 CT를 찍었다고 하는데  CT촬영을한 사실 여부와 시간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 보이구요 실제로 대전에 사업차 다녀왔었는지에 대한  사실 여부도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YTN뉴스에서 보도된  이창명의 매니저는  이창명의 해명과 다른 내용으로 경찰서에 진술한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 이창명의 매니저는 이창명이 떠난  사고 현장에서 대신 차량을  견인조치후 사건을 수습하고 경찰조사에서 이창명이 사고당일  담당 PD와 술자리를 가진뒤  차를 몰다가  빗길에 미끄러진 것으로 보인다고 진술"했는데요   정작 사고를내고 현장을 떠났다가 경찰서에 출석한 이창명은  자신은 술을  전혀 못한다며  음주운전을 강하게 부인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매니저의 경찰조사 진술내용은 뭘까요? 매니저가 이창명을 악의적으로 매도하기 위해 거짓 진술을 했던 걸까요?

 

 

 

이창명이 몰고 다니던 포르쉐자동차에 대한 논란중 대포차라는 논란도 함께 불거졌는데요 이창명은 음주운전 혐의를 부인함과 동시에  자신이 타고 다니던 차는 " 대포차가 아니다. 한국 문화공연 명의로 되어있으며 할부금도 월 400백만원씩 나가고 있다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대포차 논란을 떠나서 이창명이 타고 다니던 차가  이창명의 명의가 아닌 한국 문화공연 명의로 되어 있는 이유는 뭘까요?  한국 문화공연이란 곳이 설마 자동차 리스회사인가요?  아니면  자동차세 감면을 받으려고  편법을 써서 자동차를  구입해 타고 다녔던 걸까요?  아무튼  대포차는 아니라고 하네요... 월 400만원씩 할부금을 내던 자동차가 폐차를 시켜야 될 상황에 빠진거 같아서  안타깝긴 합니다.  보험으로 처리한다 해도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을꺼 같은데요  음주운전 논란이 해명되지 않으면 방송 출연을 통한  수입이  생기지 않아  자동차 값 갚기도 힘들어 질지 모르겠단 생각이 듭니다.

 

 

 

자동차 사고 직후 사건 현장을 떠나지 않고  제대로 사고 수습만 했더라면  일이 이렇게 커지지 않았을수도 있었을 텐데  사고 현장을 떠난 것이  사람들에게 음주운전을 했을 꺼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고 이런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타고 다니는 자동차가 대포차라는둥 이런 얘기까지 번지게 된거 같습니다.  본인이 결백하다고 주장하고 있으니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기 전까지 비난을 받을 이유는 없겠죠??   음주운전 검사를 피하기 위해 매니저에게 사고 수습을 맞기도 잠적했던게 아니라면  말입니다.  전 매니저가 경찰서에서 진술한 내용과  이창명이 주장하는 내용이 왜? 다른지가 도통 이해가 되지 않네요  연예인과 매니저 관계라면  서로 이런 상황에 대해서  입을 맞췄을 텐데 말입니다.  아무튼  이창명의 주장의 진실 여부는 경찰 조사가 얼마나 공정하게 이뤄지느냐에 달려 있는듯 보여 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