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어버이 연합의 실체!! 정경련은 뒷돈 주고 청와대는 집회를 지시했다???

어제 JTBC뉴스 보도를 통해서 들어난  전경련(전국경제인연합회)의 어버이연합회 뒷돈 파문이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듯 합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전경련의 뒷돈 파문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전경련이  어버이연합외에  뒷돈을 스폰한 이유가 무엇인지?  어떤 이해관계 이길래  무려 1억 2천만원이 넘는 돈을 어버이연합회 차명계좌로 입금을 한 것인지??  국민들은 그 진실을 알고 싶을꺼 같습니다.

 

 

 

전경련(전국경제인연합회)는  어떤 단체인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고  들어는 봤지만 정확이 무엇을 하는 곳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꺼 같은데요  전경련(전국경제인연합회)는 1961년 7월에 설립된 단체로써 재정,금융,산업,통상 등의 제반 문제에 대한  재계의 의사를 통일하여  이를 정부 시책에 반영하기 위한 활동을 하며  주요 산업의 개발과 국제경제 교류를 촉진하여 건전한 국민 경제의 향상과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입니다.  " 전경련  정관 제1조에 소개된  전경련은 자유시장 경제의 창달과  건전한 국민 경제의 발전을 위하여  올바른 경제정책 구현과  우리 경제의 국제화를 촉진하고자 한다"고 하네요  전경련의 설립 목적과 취지로 볼때  전경련이  대한민국 어버이연합회에  1억2천만원이라는 돈을 스폰했을 때에는  올바른 경제정책 구현과  우리 경제의 국제화를 촉진 할수 있다고 생각하고  뒷돈을 지원해 준 것일까요?? 

 

 

 

대한민국 어버이연합은 뭐하는 곳인가 하고 검색해 보았습니다.  이미 전경련의 뒷돈 파문 때문인지 홈페이지 트레픽 초과로 어버이연합 홈페이지는 서버가 다운된 상태라서 접속이 않되는 상황입니다.    대한민국 어버이연합이라는 단체는 2006년 5월8일에 설립이 되었다고 합니다.  어버이날인 5월8일에 설립이 된걸 보니  어버이들이 모여서 만든 단체이긴 한가 봅니다.  어버이연합은 주로 노인분들이 가입해 있으며 정치적으로는 극우성향의 성격을 띄고 있으며 각종 집회등을 통해서 정치적 참여 활동을 활발히 벌이고 있기도 합니다.  어버이연합은 반북, 매카시즘적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고엽제전우회등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수단체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 출처: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wiki/%EB%8C%80%ED%95%9C%EB%AF%BC%EA%B5%AD_%EC%96%B4%EB%B2%84%EC%9D%B4%EC%97%B0%ED%95%A9 )

 

참으로 아이러니한 일은  반북적 성향을 가진 어버이연합이 탈북자들에게 일당을주고 자신들이 주도한 집회에 동원했던 사실이 알려진 것인데요  일당 2만원인가를 주고  집회에 동원 했다고 하는데  탈북자들이 받은 일당은  전경련에서 스폰해준 돈으로 지급된거 같습니다.    전경련과  어버이연합의 자금 흐름을  잘 표현한 그림이 있어서 아래에 올려봅니다.

 



 

 

위에 이미지가 바로  전경련과 어버이연합의 유착관계를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대기업 오너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전경련(전국경제인연합회)에서   어버이연합에 뒷돈을 주면  어버이연합은 탈북자단체의 회원들에게 일당 2만원을 주고   노동자의 권익을 위해서 집회를 벌이는 현장에 투입되  반대집회를 벌이게 하거나  무력 충돌을 일으키게 만들어 온 것인데요  여기에 또하나의 세력이 빠져 있네요  바로 청와대 입니다.  어버이연합은  청와대가 위안부 한일합의 지지 시위를 지시했었다는 내용을 폭로 했는데요   구체적으로  집회 시위를 지시한 사람의 소속도 밝혀졌네요  청와대  정무수석실 산하 국민소통비서관실 소속 A행정관이라고 합니다. (관련기사 ☞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420500316)

 

 

 

전경련의 어버이연합 뒷돈 논란과 함께  어버이연합이 청와대가 직접 집회를 지시했다는 어버이연합의 폭로가 이어지면서  이번 사태는 그 논란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오래전에  이슈가 되었던  가인, 주지훈 성행위 동영상 캡처사진 루머가  어버이연합의 청와대 집회지시 폭로를 덥으려고  연막용 기사를 뿌린거라는  내용의 보도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뭔가 정치적 이슈사항이 발생될때 마다 터지는 연예계 사건들은 이미 대한민국 국민들이라면 익숙한 일이니까요  사실 여부를 떠나서  이름이 오르내리는 연예인에게는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미 은행계좌 거래내역까지 뉴스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음에도  어버이연합과 정경련에서는 해당 사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는 주장을 펴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민들을 정말 바보로 아는 걸까요?   몇몇 뉴스 보도를 모아서 보니  이번 정경련 & 어버이연합의 뒷돈 거래는  청와대와  연관성이 있어 보인다는 사실을 확인 할수 있네요  몇번이나 조작직을 해서 논란이 되었던 이 정부가  국민들의 과반이  잘못되었다고 하는 위안부 한일합의를 지지하는 집회를 열라고 어버이연합에 지시했다는  어버이연합의 폭로는 어떻게 입막음 할지 궁굼해 집니다.  이참에  논란이 되는  정경련과 어버이연합을 공중분해 시키고 또 다른 단체를 조직해서 조작질을 하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