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경원 의원 딸 부정입학 의혹 방송, 선관위 나서 경고조치? 국민의 알권리 제한하나?

이제  4.13 총선이 몇일 안남았네요  거리마다 선거 유세를 하는  후보자들과 선거운동을 돕는 사람들의 모습을 많이 보게됩니다.  선거에 별 관심이 없는 분들계실텐데요   우리들의 이런 무관심이 우리나라가 이모냥 이꼴로 망가지게 만든것은 아닌지 생각되어 집니다.  이제라도  작은 관심을 갖고  정말  나라를 위해서 헌신 할 만한 정치인을  선출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뭐...  마땅히 뽑을 만한 인물이 없다는 현실이  안타깝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아무튼   투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신성한 권리인 만큼  자신의 신성한 권리를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4.13 총선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유력 후보자들에 흠집내기  비방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나경원 의원의 딸 부정입학 의혹이 재기 되었고  "인터넷 뉴스매체 뉴스타파 3월17일 방송"에서  나경원 의원의 딸 부정입학 의혹을 집중 보도했는데요 오늘 선관위는  나경원 의원 부정입학 보도를한 뉴스타파에 대해 경고조치를 했다고 합니다.

 

 

 

 

나경원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자는  나경원 의원의 딸 입시부정 입학과 관련된  취재 기자의 질문에  합리적인 이여기들을 해야지 대답을 합니다. 합리적인 이야기를 해야지만  반복 할 뿐  부정입학 의혹을 불식시킬 그 어떤 답변을 내놓지 않았는데요  나경원 의원이  딸 부정입학 의혹에 대한 해명을 내놓지 않은 가운데  종편 채널이 나서서  나경원 의원의  가려운 곳을 긁어 주고 있네요  오늘은  나경원 의원 딸의 부정입학 의혹을 재기한  "뉴스타파"보도 동영상과  나경원 의원 편들기에 나선 "종편채널 TV 조선"의 방송 내용을 보면서  공정성을 잃어버린 방송과  국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 노력하는 진정한 보도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뉴스타파 - 나경원 의원 딸, 대학 부정 입학 의혹(2016.3.17)

  https://youtu.be/Zxa_3w1L3xY (☜ 동영상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클릭해서 보세요)

 

 

위에서 보시는 동영상은  나경원 의원 딸, 성신여대 부정입학 의혹을 재기한  뉴스타파 3월17일자 보도 내용입니다. 그리고 아래 동영상은  뉴스타파의 보도 내용을  비방하면서  나경원 의원의 편들기에 나선 TV조선의 TV조선 이슈해결사 박대장 3월18일 방송 내용인데요  두 동영상을 비교해서 보시면  어떤 보도가 공정하고 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는 방송을 했는지를 알수 있네요 

 



[이슈해결사 박대장] 나경원, 금수저는 괴로워?

https://youtu.be/BoNPX74Hi_Q (☜ 동영상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클릭해서 보세요)

 

 

 

 

나경원 의원 딸 부정입학 의혹을 방송한 뉴스타파의 보도 내용이  선관위의 경고조치를 받아야 할 이유가 무엇인지 갑자기 궁굼해 졌습니다. 기자는 사실을  찾아 국민들에게 정확한 보도를 해야 하는 것이 주 기능입니다.  있지 않은 사실을 허위로 유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고  마당히 재지를 받아야 하는 것이지만  취재를 통해 의혹이 재기된 부분을  방송했습니다.  그리고 나경원 의원과 성신여대 측에  공문을 통해서 질의를 했지만  아무런 답변도 해명도 하지 않았습니다.  침묵은  떠도는 루머에 대한 부정일수도 있지만  긍정일수도 있다는 것을 모를까요?  사실이 아니라면  명확한 근거와 자료를 바탕으로 진실을 국민들에게 밝혀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문제에도 비밀이 많아서야  국민들에게 진실된 정치인으로 설수 있겠습니까?  나경원 의원 딸과 관련된 의혹은 이 뿐만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글로벌 메신저 선발 과정과 관련된  의혹도 있는데요 아래 동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뉴스타파 - '글로벌 메신저' 공모절차 없이 나경원 딸 추천(2016.3.28)

https://youtu.be/Czl-sdiR9vg (☜ 동영상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클릭해서 보세요)

 

 

나경원 의원의 딸과 관련된 두가지 의혹, 부정입학, 글로벌 메신저 공모절차 없이 나경원 의원 딸이 추천된 건과 관련하여  나경원 의원은 침묵으로 일관하기 보다는 정확한 사실을 국민들에게 해명하는 것이  이런 의혹들이 끊임없이 생겨나지 않게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과정을 거쳐서  정말 국민들 앞에 진실한 정치인이라고 검증이 된다면  나경원 의원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는 더 높아 질꺼라 보여입니다.  그리고  일부 언론사와  선관위의 특정인에 대한 특혜를 주는 듯한 보도와 행동은 오히려  국민들의 반감을 키울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국민들의 알 권리를 막으려고 하는 언론 탄압을 하라고 그자리에 앉쳐 놓은거 아닙니다. 불법 선거하는 사람 없이 공명 정대한 선거가 치뤄질수 있도록 하는 자리가 선관위 아닌가요?  국민에게 부여 받은 권력으로 국민을 억누르려하는  행동은 있을수도 없고 있어서도 않되는 일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국민들이 알고 싶은건  진실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나경원 위원을 비방하고자 함이 아니라  나경원 의원에 대한 신뢰와 믿음에 배신을 당하고 싶지 않은기 때문에 진실을 밝혀 달라는 의미라고 생각해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