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국 3대 버거중 하나?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2016년 한국 런칭!!SPC그룹과 정식 계약 체결!!

미국의 3대 버거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가 2016년 서울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우리가 잘 알고있는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SPC그룹과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시장에 런칭한다고 하는데요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의 런칭 소식이 반가운건지? 궁굼한건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쉑쉑버거가 올라와 있네요

 

※미국의 3대 버거: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파이브 가이즈, 인앤아웃버거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한국 런칭 소식과 함께  배우 김빈우의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먹방 인증샷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네요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한국 정식 런칭할때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미국에서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를 먹어 본 사람들의 반응은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습니다. 어떤 사람은  맥도날드나  버거킹 버거보다 못하다는 얘기도 있고  어떤 사람은 정말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들은 누구의 말이 맞는지 헷갈리수 밖에 없고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에 대한 궁굼증이 더 커질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런칭 소식에  과거 가수 성시경이  한 TV방송에서  쉑쉑버거를 처음 먹고 기절하는줄 알았다고 한 내용도  온라인 여기저기 올라오고 있네요  이것도 어찌 보면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홍보를 위한 마케팅의 일환인거 같기도 하단 생각을 해보네요   어찌 되었든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가 뉴욕의 유명 버거임에는 틀림 없지만  이미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버거킹이 자리잡은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는 SPC와 계약을 맺고 2025년까지 국내에 25개 점포를 오픈한다고 하네요 

 

 

 

사진상에 보여지는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의 비쥬얼은 일반 버거와 크가 차별화가 없어 보이는데요  제가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관련 글을 쓰고 있으니  우리 와이프가 옆에 와서는 자기가 미국가서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다는 말을 하고 가네요  음....같이 살고 있는 사람이 맛있다고 인증을 해주고 갔으니 맛있다고 믿어 봐야 할까요? 아무튼  내년에 한국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면  한걸음에 달려가서 시식을 해볼 참입니다.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 먹자고 미국으로 날아갈 경제적 여력은 없으니까요 ^^;;;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가 SPC와 계약을 통해서 런칭되기 때문에 미국 본토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보다 맛이 없어지는게 아니냐는 우려 섞인 목소리들도 나오고 있는데요  SPC그룹 관계자들은 이런  소비자들의 의견을 잘 경청하셔서  소비자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쉑쉑버거(Shake Shack Berger)의 오리지날 맛을 잘 들여와 주시길 당부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