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강두리 사망, 교통사고 아닌 자살로 추정!!! 아직 어린나이에 안타깝네요!!

강두리 사망?? 온라인 포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강두리라는 이름 석자가 올라왔다. 나는 강두리라는 사람을 모른다. 그래서 뭔일인가 하고 찾아 봤는데  올해 나이 22세, 1993년1월28일 인천에서 태어났고 2015년 12월14일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경찰조사 결과 자살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아직 세상과 이별하기엔 어린 나이인데 그녀에겐 무슨 사정이 있었던 걸까?  2010년 KBS2주말연속극 수상한 삼형제로 연예계에 발을 내딛은 강두리는 2012년 영화 터치에 출연, 2013년 MBC주말 특별기획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에 출연했고, 2015년KBS2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했던게 그녀의 연예계 활동의 전부였다. 

 

 

 

 

영화배우 강두리에 대한 인물 정보를 검색해 보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그녀의 활동 내역을 확인할수 있다.  연예계에 발을 내딛은지 5년... 그녀의 이력이 말을 해주듯 연예인으로써 이렇다할  두각을 나타내지 못한거 같다는 느낌이다.  출연작들은 2년에 한번씩??   그녀의 가정 형편이 어땠는지는 잘 모르겠다. 혹시 그녀의 자살 이유가  더이상 연예인 활동을 이어갈수 없을 정도로 힘든 경제적 어려움 탓은 아니었을까?  연예계에서  이름을 날리는 인기 연예인이기 되기전까지는  입에 풀칠하기도 힘든 출연료를 받는 다는 사실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니까....너무나도 어린나이에  너무 쉽게 삶의 끈을 놓아 버린 강두리에 대한 애도의 글들도 많이 올라오고 있고  꼬리에 꼬리는 무는  추측들도 난무하고 있는데  진실은 이제 더이상 확인할 방법은 없을꺼 같다. 죽은자는 말이 없으니까!!!

 



 

 

처음 강두리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언론 보도가 있었는데  어떻게 이런 근거 없는 사실이 마치 사실인것 처럼 보도가 되었는지 어처구니가 없다.  경찰이 14일 오후4시경 신고를 받고 출동해서 자택에서 숨져있는 강두리의 시신을 발견했고  외부의 침입과 타살의 흔적이 없었으며 집안에서  번개탄을 피워 자살한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강두리 그녀는 소속사와 매니저 없이 나홀로 활동을 해왔었다.  아프리카TV에서 BJ 두링으로도 활동했던 강두리는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올린 글에서 발칙하게 고고 촬영현장 소식과 함께 12월에 DJ소속사와 12월에 계약 예정이라고 근황을 알리기도 했었다고 한다.  그런 그녀가  지난 11일  요즘 개인적으로 너무 않좋은 일들이 많아서 힘들었다.  드라마 끝나고 방송할때  점차 나아졌는데  상황이 더나빠져 계획대로 아무것도 할수 없었다고 밝히면서 그래도 다시 마음을 다잡고 여러분에게 돌아갈 준비와 생각을 하고 있다고 글을 올린 것을 끝으로 그녀의 짧은 생을 마감했다.  연예계라는 전쟁터에서 나홀로 모든 것을  해결해야 했던 현실이 그녀가 감당하기엔 너무 힘들었을지도 모르겠다. 거기에 개인적인 상황까지 최악의 상황이 되었을때  아마도 극단적인 생각을 실행으로 옮긴거 같다.  안타깝다.  꽃다운 나이에 제대로 인생의 황금기를 누려보지도 못하고 생을 마감하다니.... 연예인으로써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려본적이 없었던 그녀가 죽어서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1등을 차지 했다는 사실을 우리는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까? 아무튼  그녀의 죽음을 놓고 이렇다 저렇다 입방아을 찧기는 그만하고 그녀의 죽음에 애도해주는 미덕을 받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