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김창렬이 떴네요  가수 김창렬이 왜? 무슨이유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을까요?  또 다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듣보잡  원더보이즈가  올라왔는데요  김창렬과  원더보이즈는 무슨 관계일까요? 네 바로 원더보이즈는 김창렬이 대표로 있는 연예인 기획사 소속의 그룹입니다. 그런데  이 원더보이즈 멤버들이 소속사 대표인 김창렬을 폭행 및 월급갈취, 조세포탈 혐의로 고소를 했다는 것입니다.

 

 

 

김창렬과 원더보이즈 멤버들과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씨라는 사람이 김창렬을 대표로부터 수차례 뺨을 맞고 월급을 갈취당했다는 내용으로  고소장을 제출했는데요  과거 김창렬이 폭행 혐의로 홍역을 치른이후  근면 성실하게 생활에 왔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아는 팬들은  만약 이것이 사실일 경우 김창렬에 대한 실망감이 클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혐의가 입증된것도 아니고 어떤 주장이 진실인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기에 속단해서 비난하거나 해서는 않될꺼 같습니다.

 



 

 

여기서 참까!! 그렇다면 원더보이즈는 어떤 그룹이었을까요?  음... 저는 오늘 처음들어본 이름입니다만  이들은 2012년 싱글앨범 [문을여시오]로 데뷔후 2013년 타잔이라는 앨범을 발표후 거의 이렇다할 활동이 없었네요  하루에도 수십개의 그룹이 생겨났다 빛을 보지 못하고 사라지는 치열한 연예계에서  이들의 이름을 기억하는 이가 없다면 이 그룹은 실패한 그룹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런데도  지금까지 김창렬이  데리고 있었다고 한다면  김창렬이 자선사업을 한게 아닐까 싶은데  폭행과 월급갈취라니 조금은 어불 성설이 아닐가 싶습니다.  저의 논리가 편협적인 논리일수  있겠지만  연예인 그룹 하나를 만들어서 성공 시키기까지 기획사는 엄청난 돈을 투자해야 한다는 사실은 누가봐도 뻔한 일인데요  2013년 이후 근 2년이 넘도록 이름을 알리지 못하는 그룹 멤버들을 챙긴 김창렬을  왜? 원더보이즈 맴버들은  고소를 했을지 그 사정도 들어봐야 할꺼 같긴 합니다.

 

 

 

이번 사건이 터지고 나자 김창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입장을 밝혔는데요  위에 내용을 들어보니  김창렬의 입장도 참 답답하겠네요  원더보이즈라는 그룹을 만들기 위해서 수억원을 투자했는데  뜨지도 못한 멤버들이  은혜를 저버리고 계약을 해지하겠다고 일방적인 통보를 했으니 화가 날수 있었겠습니다. 그래서 계약기간이 있으니 책임을 지고 나갈 부분은 책임을 지고 나가라고 했고 이에  원더보이즈 멤버들이 고소라는 히든 카드를 꺼내어 들은듯 한데요  과연 이 히든카드가 누구를 더 힘들게 할지는 뚜껑이 열려봐야 할거 같습니다.  김창렬의 마지막 멘트가  김창렬의 답답한 심정을 말해 주는듯 합니다. " 활동당시에도 못해본 원더보이즈 1위 이렇게 해보네요"  한쪽의 입장만을 듣고 상황을 판단하기는 어렵겠지만  아직 어린 원더보이즈 멤버들은  뭔가 큰 착각을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자신들이 뜨지 못한 이유가 김창렬의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건 아닐까 싶습니다.  YG나 Sm, JYP와 같은 대형 기획사에 들어가면 뜰꺼라 생각한 걸까요?  아무튼  이제라도 서로 타협점을 찾아서 더이상 진흙탕 싸움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김창렬씨 그동안 성실하게 생활해 왔던 이미지가 이번 사건으로  희석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핫이슈  |  2015. 12. 1. 19:48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