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구입후기~ 우리 딸이 좋아하네요^^

얼마전 앞집 친한 동생네 가족이 캐나다를 다녀 오면서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장난감 자동차를 하나 사가지고 왔습니다.  우리 딸이랑  5개월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자주 어울려서 놀고 있는데요 우리 딸이 앞집 동생네 집에 놀러가면 장난감 자동차에서 내려오려고 하지 않아서 앞집 아이와 옥신각신 하더군요 그래서 우리딸이 너무나 좋아하는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장난감 자동차를 하나 장만하기로 마음먹고 인터넷을 검색해서 저렴하게 구입해봤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장난감 자동차가 바로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입니다. 장난감 자동차 뒤에는 보호자가 밀거나 당길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컵홀더도 있어서 편리하네요~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장난감 자동차는 완제품이 아니라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빼면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를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해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동일한 제품인데도 가격이 최고 235,000원대에서 89,000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H몰에서 89,000원대에 구입을 했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제품이 이상한게 오고 그러진 않더군요^^;;

 

 

 

주문한지 이틀뒤인가?  제가 출근한 사이에 택배가 배송이 되었네요  아내가 꺼내서 조립후 아이를 태워주려고 했지만  조립이 만만치 않아서 그대로 부속품을 박스에 담아 보관해 두었다가 제가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  조립을 해야 했습니다.

 

 

 

 

스텝2 이지스티어의 부속품들입니다.  우리 딸아이는 자동차를 조립하기도 전에 신이나서 자동차 본체에 저렇게 올라 않아서 즐거워 하고 있네요  조립도 조립이지만 딸아이가 이렇게 하고 있으니 와이프도 조립을 일찌감치 포기하지 않을수 없었던거 같습니다.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딸아이와 함께  자동차 조립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스텝2 이지스티어 조립을 위해서는 박스에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를 참조해서 순서에 맞게 조립을 하시면 되는데요  사실 그림을 보고 따라 하시더라도 많이 헷갈리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조립을 위해서 드라이버 및 망치등과 같은 연장도 필요하네요~

 

 

 

 

제일먼저 하는 작업이  바로 바퀴를 조립하는 작업이구요 두번째로는 조립된 바퀴를 자동차 몸동에 결합시키는 작업인데요  모두다 그렇게 어려운 작업은 아닙니다. 단지 사진에서 보시는 거처럼 우리 딸이 조립을 관리 감독하고 있어서  힘들게 조립을 할수 밖에 없었는데요  혹시라도  구입하셔서 조립하실 분들은 아이가 잠든후에 작업을 하시는게 훨씬 수월하게 조립을 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자동차 핸들과 손잡이 부분도  조립 설명서를 참조하셔서 순서에 맞게 조립하시면 큰 어려움 없이 조립을 하실수 있습니다.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본체 조립이 끝났다면 함께 동봉된 스티커를 이용해서 자동차의 라이트와 유리등을 위치에 맞도록 잘 부착해 주시면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조립이 완료됩니다.

 

 

 

 

완성된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자동차를 타고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딸 입니다.  자동차 조립 이후에  저녁에 선선하면 아이를 자동차에 태워서  아파트 단지 주변을 산책하고 돌아오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사주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장난감 자동차 입니다. 혹시라도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리고 싶네요  정말 아이가 좋아합니다.  그리고 핸들링이 부드러워  밀고 다니는 부모도 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우리 와이프가 동네 몇바퀴 돌때 주변에서 보던 아기 엄마들도 물어보고 주문했다고 하더군요~ 요즘으 스텝2 이지스티어가 대세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스텝2 이지스티어 스포츠카 구입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