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Happy 320) 사용후기~ 휴대용 유모차 추천!!

추석 연휴도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정말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추석 다음날인 월요일, 연휴인데 집에서만 빈둥거리기 뭐해서  아내와 딸을 데리고 한시간 반정도 차를 달려 포천 산정호수에 다녀왔는데요 오늘  추석연휴 시작전 주문한 휴대용 유모차를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만족스럽네요  휴대도 편리하고  우리 딸도  유모차 타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오래도록 유모차를 타주어서  엄마 아빠가 평상시보다 덜 힘든 하루 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석전 주문한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우리 딸은 이제 17개월이고 체중은 10kg가 조금 못되는데요  오랜시간 아이를 않고 다니면 정말 팔다리가 쑤시지 않는 곳이 없네요  이전에는 페도라S9 디럭스형 유모차를 사용 했었는데  딸아이가 유모차 타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한달전에 중고로 팔아 버렸습니다. 그런데  막상 유모차가 없으니 나들이나 오랜시간 외출을 할때  정말 힘이 들더군요 그래서 휴대가 편리하고 공간 차지도 되지 않은 유모차를 구매하기로 하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주변에 아시는 분이 해피320이라는 모델의 휴대용 유모차를 사용하고 계신데  사용후 너무 만족한다며 적극 추천해 주셔서 고민끝에  주문했는데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배달이 되어왔네요  완전 초스피드 총알 배송이어서 마음에 들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우리 딸을 위해서 구매한 해피320 휴대용 유모차를 살펴 보겠습니다.

 

 

 

집으로 총알 배송되어온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의 박스 포장 모습입니다.  박스포장을 보니 위 아래로 Happy 320이란 글씨가 씌여져 있고 중간에 유모차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요 박스 높이는 1m가 조금 넘는거 같았고 부피는 상당히 작아 보였는데요  이렇게 작은 박스안에 유모차가 어떻게 들어가 있는건지 궁굼해지더군요

 

 

 

 

박스에서 해피320 휴대용 유모차를 꺼내본 모습입니다.   거의 완제품으로 조립이 되어진 상태로 배달이 되어 왔구요  앞바퀴 두개만 직접 끼워서 조립하시면 바로 사용을 하시면 되게되어 있어서  조립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은 없으실꺼 같습니다.

 



 

 

바퀴에서 보시는 홈에다가 휴대용유모차 앞바튀 후레임에 맞춰서 딱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서 끼우시면 조립이 끝나게 되어있어서 누구나 조립을 하실수 있습니다.  참 쉽죠??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을 조립후 우리 딸을 태워봤는데요  정말 좋아하네요  휴대용이라서 조금은 제품이 약하지 않을까 걱정 했었는데 후레임도 튼튼하고 안정적이었구요  풀캐노피 3단  풀차양이 가능하고  손잡이도 잡기가 편리하게 되어 있었구요 일단 손잡이가 허리 높이 이상이기 때문에  허리를 굽혀 유모차를 일지 않아도 되어서 좋더군요  아이가 앉아 있는 곳의 안전바도  정말 튼실해 보이지 않나요?

 

 

 

뒷바쿠의  빨간색 스토퍼를 이용해서 바퀴를 고정 시킬수 있어서 경사진 곳에서 유모차가 미끄러질 염려가 없습니다.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포인트 있어 보입니다.

 



 

 

 

해피320 유모차는 휴대용 유모차이지만 정말 편리한 기능이 많은데요 무엇보다도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보통 휴대용 유모차에는 등받이 각도 조절기능이 없어서 불편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는데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등받이 각도 조절도 되는가 보다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튼  위에서 보시는 빨간색 부분을 꾹 눌러서 각도 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조작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피320유모차에는 유모차 하단에 적재공간 이외에 휴대용 주머니가 달려 있어서 간단한 소지품이나 아기들 간식을 담아서 보관할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아이들 기르는 부모들은 아시겠지만 짐과 챙겨야 할 것들이 너무도 많기 때문에 이런 공간들이 정말 유익하다는 것에 공감하실꺼 같습니다.

 

 

 

 

해피320 유모차는 휴대용 유모차 이기 때문에 유모차 뒷부분을 보시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부분을 조작해서 접을수가 있습니다. 접혀진 유모차의 모습은 위에 사진들 중에 접혀진 모습을 참고하시면 될듯 싶네요

 

 

 

 

해피320 휴대용 유모차를 처음 받아 보시면 이에서 보시는 빨간색 플라스틱을 발견하게 되실 텐데요 용도는 바로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유모차를 접은후 유모차가 멋대로 펴지는걸 막아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저렇게 고정을 해놓으면  손쉽게 유모차가 펴지는걸 막아주어서  휴대하기 편리하겠죠?

 



 

 

해피320 휴대용 유모차를 접어서 어깨에 들쳐멘 모습입니다.  해피320 휴대용 유모차의 무게는 5.5kg정도 되는데요  그래도 10kg가 넘는 아이를 장시간 들쳐메고 다니는 것보다 이게더 편할듯 싶지 않으시나요?

 

 

해피320타고 포천 산정호수 산책중인 우리 딸과 아내의 뒷모습입니다.  아내가 얼굴 공개되는걸 원치 않는 관계로 더 많은 사진을 올릴수 있지만  유모차 수납공간에 짐을 잔뜩 집어 놓은 모습이 찍힌 위에 사진만 공유합니다.  혹시라도 휴대용 유모차 구입을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해피320도 좋은 제품인거 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소셜이나  옥션 같은곳에서 쿠폰받으시면 5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도 없어서 좋은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휴대용 유모차 해피320 구매후기 및 사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