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의정부 민락동 오프라벨 상설매장 다녀왔어요^^

의정부 민락동에 오프라벨 상설매장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실 저도 여기 생긴지 이틀뒤에 다녀 왔었는데  오늘에야 오프라벨 정보를 정리해서 올리게 되었네요  이놈의 게으름을 어찌해야 할까요?  아무튼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은 의정부에 오프라벨 상설매장이 생겨서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프라벨 상설매장에서 좋은 제품을  아주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저도 우리 딸  모자와 목도리등 득템을 좀 했네요^^

 

 

 

의정부에서 요즘 가장 핫플레이스는 민락동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의정부 이마트를 시작으로 코스트코도 들어오고 여기에 신규로 건축되는 아파들이 하루가 다르게 층수가 올라가고 있는데요  의정부 지역에서 아파트드이 가장 새 아파트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민락동 방향으로도 개발이 많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핫플레이스 선점을 위해 의정부에 진출한 오프라벨  현명한 선택을 한거 같습니다. 오프라벨에서는 밍크뮤, 블루독, 알로봇,리틀그라운드등  이름만 들어도 알아주는 유아 의류 전문 상설매장입니다.

 

 

 

 

 

상설 할인매장인 만큼 매장도 넓고 상품들도 다양하게 정말 많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위에 사진 보시면 놀랍지 않으세요 할인율이 65~80%에 판매를 한다고 하니 얼마나 저렴하게 판매 하는지 알수 있죠? 백화점에서 밍크뮤나 블루독  아이들 옷 사보신 분들은 얼마나 비싼지 아실꺼 같은데요 오프라벨 매장에서는 이렇게 파격적인 할인을 받아서 구입을 할수 있네요

 



 

 

 

 

 

오프라벨 매장에서 옷만 판매하고 있는건 아닙니다.  모자,장갑,양말은 기본이고 부츠와 구두, 가방등  몸에 걸칠수 있는 모든것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수 있는 오프라벨 매장은  엄마들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을꺼 같습니다.  우리딸도 매장 안에서 신이나서 자기 물건 고르고 있네요^^

 

 

 

 

 

넓은 매장에서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가격이 궁굼한데 직원이 없다면 어떻게 할까요? 오프라벨 매장에서는 본인이 직접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할인 가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컴퓨터 앞에서 상품에 붙어있는 바코드를 스캔해 주기만 하면 컴퓨터 화면에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 및 판매가격 그리고 재고수량과 색상까지 모두 나오네요 정말 편리하죠?

 

 

 

 

 

매장 한켠에는 애기들 기저귀를 갈아줄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넓직한 쇼파가 있어서  쇼핑을 하다가 다리 아픈 고객은 여기가서 휴식을 취해도 될꺼 같습니다. 고객의 편의까지 생각해서 이런 공간도 마련해 놓다니 사장님이 참 센스있으시네요

이정도 되면 의정부 핫플레이스 맞죠? 혹시라도 의정부에 오프라벨 상설매장이 생긴걸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가 싶어서 정보 공유드립니다. 뭐... 이미 왠만한 엄마들은 소식듣고 한번쯤 다녀왔을 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죠~ 종종 들려서 예쁜 신상품 나온게 있으면 정보 올려 드릴께요^^ 이상으로 오프라벨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