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유아용 풀장, 이마트에서 구입한 무지개풀(초소형) 개봉기~ 우리 딸이 좋아할까?

이제 태어난지 427일이 지난 우리 딸아이 요즘 아장 아장 걷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운데요  요즘 유아 실내놀이터가 많이 생겨서  와이프가 낮 시간에 몇번 데리고 다녔더니 너무 신나하네요  그래서 집에서도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볼풀장을 만들어 주려고 하니  집이 너무 좁아서  엄두를 못냈는데요  오늘 와이프가 이마트에서 초소형 풀을 하나 사왔네요 가격이 7,800원인데  우리 딸이 좋아할지 모르겠습니다. 딸아이가 잠든 사이 와이프와 둘이서 열심히 공기를 넣어 봤습니다.

 

 

 

우리 딸이 잠든 관계로 무지개풀에 공기를 넣은후  개그 콘서트에서 인기를 끌었던 브라우니를 넣어 봤습니다. 막상 풀장을 보니 너무 작다는 느낌이 드네요~ 7,800원 만큼의  싸이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INTEX 무지개 초소형 풀의 포장 박스 입니다. 박스에 프린팅된 그림으로는  제품이 그래도 괜찮아 보이네요  그런데  장기 재고였는지 박스 뒷면을 보니 품질표시사항 스티커가 너덜너덜 합니다.  품명은 완구이고  모델명이 무지개출 입니다.  미처 우리 와이프가 확인하지 못한 문구 초소형이라는 문구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않그러면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제조자는 인텍스 인더스트리라는 업체이구요 이마트가 수입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제품의 하자가 생기면 이마트 들고가면 된다는 의미겠죠?  제조국은 역시나 중국 입니다. 7,800원이라는 가격을 들으셨을때 이미 짐작하셨을꺼라 생각이 되네요  사용연령은 만1세이상~만3세미만(영유아용)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돌이 지난 아이들부터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밖에 취급상의 주의사항은 위에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지개풀 구성품은 아주 초간단입니다. 무지개풀 본체와 사용자 설명서 이렇게 두개가 상품구성의 전부입니다.  사용자 설명서는 전부다 영문과 일본어로 되어있습니다. 이마트가 수입했는데  한글 성명도 좀 집어넣지 너무 성의가 없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튼 설명서 제가 볼땐 아무런 소용없구요  바람만 열심히 불어 넣으면 될듯 싶습니다.

 

 

 

무지개풀은 총 네군데에 바람을 불어넣어 줘야 하는데요 위에 빨간색 동그라미친 부분으로 바람을 넣어 주어야 미니 풀장이 완성됩니다.  입으로 불기엔 힘들어 보이죠? 풍성 바람넣는 장비나 자전거나 공에 바람넣을때 쓰는 펌프가 있으면 편리하게 바람을 넣을수 있습니다.

 

 

 

집안에 찾아 보니 공에 바람 넣을때 쓰던 펌프가 있어서 저는 입으로 힘들게 불지 않고 펌프를 이용해서 무지개풀에 바람을 넣을수 있었는데요  펌프를 써서 바람을 넣는 것도 그렇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펌프를 이용해서 무지개풀에 바람을 넣어서 완성한 모습입니다.  어떠세요? 나름 쓸만해 보이나요? 제품의 중간 부분에는 주의사항이  나와 있네요  사용전 꼭 한번 읽어 보시구요  이렇게 완성된 풀에  물을 담아서  물놀이를 할수 있도록 해줘도 좋을꺼 같구요  아니면  볼풀공을 집어 넣어서 실내에서 놀이를 할수 있게 해줘도 좋을꺼 같습니다.

 

 

 

물대신 이렇게 공을 가득채워서 놀게 해주면 실내에서도 재미있게 놀이를 할수 있겠죠?  우리 딸이 너무 일찍 잠든 관계로 무지개풀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지를 못하고 리뷰를 작성해 봤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만 보고 구입하시면 그 크기에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뭐.... 나름  사이즈에 맞게 활용을 잘 하시면 아이가 좋아 할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집이 크고 넓은 분들에겐 권해 드리고 싶은 사이즈는 아니구요   그냥 아이가 한때 여름에 가지고 놀수 있게구나 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