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아기 돌사진, 백일사진 어디서 찍으면 좋을까? 의정부 비비 스튜디오 촬영후기~

2주전에 우리딸 하영이의 돌잔치가 있었는데요  의정부 플래너에서 돌잔치 계약을 하면서 플래너 협력 의상실에서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같이 하기로 했는데 돌잔치가 있던 당일 의상실에서 우리 하영이의 머리 손질을 제대로 해주지 않아서  돌잔치때 찍은 돌 스냅사진들이 엉망으로 나와 버렸네요  너무 속상해서  의상실에 클레임을 재기했더니  같은 건물 4층에 있는 비비슈튜디오에서  딸아이만 다시 사진 촬영을 할수 있도록 해주어서 지난주 토요일 비비 스튜디오를 찾아 갔습니다.

 

 

 

비비(BB)스튜디오에 들어서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가족 사진이 큼지막하게 액자로 제작되어 전시되어 있습니다.  비비 스튜디오는 아기아 가족사진 촬영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라고 하는데요 가족 사진을 이곳에서 촬영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딸아이 때문에 같은 건물 4층에 있는 소아과를 자주 갔었는데   사진촬영하러 오는 가족들이 많아서 관심이 가던 스튜디오였는데 얘기치 않은 기회로 사진을 찍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안내 데스크 맞은 편에는 사진촬영을 문의하러 오는 손님들을 상담하기 위한 테이블과 샘플 사진들이 액제로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아기 사진도 많이 있어서 우리딸 사진 예쁘게 나올껄 기대해 보게 되었는데요 저의 기대 만큼이나 사진이 잘 나왔을까요?

 

 

 

 

 

 

 

 

 

비비 스튜디오의 사진 촬영 공간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위에서 보시듯이 정말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인형들로 꾸며진 공간은 마치 동화의 나라에 왔있는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딸이 토끼인형을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던거 같습니다.

 



 

 

 

한쪽 공간에는 턱시도와 드레스 그리고 아가들을 위한 의상들이 잘 정리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비비 스튜디오가 아기 뿐만아니라 가족들 사진 촬영을 많이 하는 곳이라 어른들을 위한 의상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한곳에 별도의 룸을 마련해서 수유도 하고 의상도 갈아 입고 메이크업과 헤어를  다듬을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아기가 있는 집은 아이들이 보채거나 하면 수유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독립된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위에서  비비 스튜디오의 풍경과  기타 공간들을 살펴봤는데요 정작 중요한 것은 스튜디오 사진기사 분의 촬영 실력이 어떠한가 이겠죠? 제가 우리딸 하영이 사진 촬영을한 인증 사진을 몇장 올려 드릴테니 혹시라도 아기 돌사진이나 100일 사진 촬영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스튜디오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우리딸 하영이 이날 사진 촬영할때 컨디션이 무척이나 않좋았습니다. 아파서  병원에 들렸다가 사진촬영하러 가는것도 지각했으니까요~ 이런 않좋은 여건하에서 그래도 정성스럽게 사진촬영해 주신 비비 스튜디오 사진작가님의 정성이 고마워서 저도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 봅니다.

 

 

 

 

 

 

 

맨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가에 눈무이 그렁그렁 했던 우리 딸아이를 데리고 사진 작가님이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짐작이 가실꺼 같습니다. 그래도 중간 중간 저와 아내가  딸아이를 웃기려고 노력한 끝에 몇장 웃는 사진을 건지기도 했네요~ 나름 좋지 않은 컨디션에서도 좋은 사진을 건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비 스튜디오에서 처음 사진을 찍어 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비비스튜디오 촬영후기 올려 봤습니다. 저는 클레임을 걸어서 공짜로 사진 촬영을 한거라 비용은 잘은 모르겠네요 한번 직접 방문해서 상담 받아 보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가르쳐 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기 주소를 네이버에 검색해 봐도 나오더라구요

경기 의정부 금오동 473-3 신세계프라자 4층 (비비 스튜디오)  의정부 홈플러스 맞은편 건물 4층에 있습니다.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꺼에요~ 이상으로 비비 스튜디오 촬영후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