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크림하우스매트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우리 딸이 태어난지 6개월이 지났는데요  출산전 아이를 위해서 미리 구입한 크림하우스매트 사용해 보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크림하우스매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이휘재의 집 거실에 깔려져 있던것이 방송에 나가면서 더욱 유명해 졌는데요 그 탓인지 주문하고도 거의 한달이 되어서야 제품을 받을 정도로 주문이 많이 밀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도 크림하우스매트를 검색하면 이휘재 매트가 연관검색에어 나오고 있네요

 

 

 

 

주문한지 거의 한달이 되어서 배달을 받은 인기상품 크림하우수 매트입니다. 우리집 거실 싸이즈에 맞게 싸이즈를 선택해서 구입했는데요 이제부터 우리 거실에 설치되는 크림하우스 매트를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겉박스를 벗겨낸 모습입니다. 매트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비닐로  씌워져 있네요  우리집 거실 싸이즈에 맞춰서 네칸짜리 매트를 구입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접혀지게 되어 있어서 접혀져 있을때는 공간차지가 많이 되지 않는걸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매트를 치워가며 집안 청소를 할때 저렇게 접혀지는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모릅니다.

 



 

 

매트에 씌워져 있는 비닐을 벗겨내고 보시는 것처럼 거실 중앙에 펼쳐서 깔아 봤습니다. 거실이 매트로 꽉찼네요...ㅠ.ㅠ 어서 돈을 많이 벌어 더큰 집으로 이사를 가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납니다.  아무튼 쇼파와  TV 장식장과 색생이 잘 어울리는거 같지 않으시나요? 크림하우스 매트를 사용하고 있은지 벌써 6개월이 지났는데요 지금은 보시는 저 상태가 아니라 크림하우스매트 전용 겉커버를 구입해서 커버를 씌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트에 때가 탈까봐 커버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거 같습니다.

 

 

 

이제막 뒤집기를 시작한 우리 딸이 맨바닥이 아닌 크림하우스 매트위에서 안정감있게 엎드려있는 모습입니다. 아직 목에 힘이 없어서 머리를 바닥에 급하게 떨어뜨릴때가 많은데 매트를 깔아 놓으니 충격이 많이 완화되어  그나마 안심이 되는데요 요즘은  아이를 기르는 집에서 매트를 깔아 놓는건 거의 필수인거 같습니다.  그럼 왜? 사람들이 수많은 매트중에 크림하우스 매트를 선호할까요? 크림하우스 매트의 장점을 알아 봤습니다.

 

 

크림하우스 매트는 방수 코팅이 되어 있어 물에 젖거나 쉽게 오염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밀도 메모리얼 원단을 사용해 매트의 변형이 적고 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동차  내장제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에서 프리미엄 PU원단을  공급받아 제작되어 푹신하고 포근함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크림하우스 매트는  유해물질안전인증을 받은 폼을 사용하는데요 크림하우스에 사용되는 폼은 식용품, 약품, 과일의 포장재로 사용이 되는 안전한 제품이고  암모니아가 방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총10개의 폼을 접합하여 만들어서 고압축, 고밀도로 구성된 폼은 충격흡수 능력이 탁월하다고 하구요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열 접착방식을 사용하여 제조 한다고 합니다.  크림하우스 매트의 소재는 폴리 올레핀 계열의 무가교 폼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소재라고 합니다. 이런 안전성과 친환경성 때문에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서  주문을 해도 한달이상 기다려야 받을수 있는 인기 제품이 되어 버렸네요

 

 

 

 

또 크림하우스 매트의  소재안정성에 대한 인증서와 제조원에 대한 인증서가 보여주듯이  정말 믿을수 있는 제품이라고 확신이 되어서 우리집도  크림하우수 매트로 구입했는데요 제품 가격은 조금 고가였지만 만족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유아기 뿐만 아니라  아이가 성장해서도  맨바닥이 아닌 매트위에서 놀게 하면 머리가 땅에 부닥쳐서 생길수 있는 위험요소를 예방할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예전에 제가 크림하우스 매트를 구입할 당시에 20%~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몰라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제품별 가격을 알아 봤습니다.  많은 제품들이 지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거 같네요

 

 

 

 

제품에 대한 더많은 디자인과 가격은 크림하우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되실꺼에요  네이버 검색에서 크림하우스 매트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저는 좀더 큰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 캐슬형으로 추가해서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지금 보니 이쁜 디자인의 상품들이 많이 추가된거 같네요~  6개월 동안 크림하우스를 사용하고 있으면서 만족들을 10점 만점으로 환산한 다면 10점 만점에 9점정도 주고 싶네요 -1점은  때가 별로 타지 않는다는 광고 내용보다 때는 좀 타는거 같네요 그래서 겉 커버를 별도록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때가 타면 빨아서 다시 씌우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거든요 아무튼 유아용 매트로 크림하우수 매트 정말 좋은거 같네요 혹시라도 유아용 매트 구입하시는데 고민하시는 분이 계실지 몰라 6개월 사용해본 제가 사용해본 크림하우스 매트 추천드려 봅니다.

      육아/용품/임신,출산  |  2014.10.15 00:45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