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일산,킨텍스(KINTEX) 맘 앤 베이비 엑스포, 내 아이의 달콤한 꿈 뉴나 리프 바운서 갖고 싶네요^^

 

 

갖고 싶던 꿈의 바운서 뉴나 리프( NUNA leaf)를 일산 킨텍스 맘 앤 베이비 엑스포 전시장에서 보고 왔습니다. 친한 동생 아이가 사용하고 있는 뉴나 리프 바운서를 보고서 우리 아이에게 꼭 사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직접 보시면 제가 왜 그런 욕심이 생기게 되었는지 아실수 있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 맘 앤 베이비 엑스포 전시장에 가서 여러대의 뉴나 리프 바운서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오니 더욱더 꼭 사야겠다는 욕심이 들었습니다.

 

 

 

 

 

뉴나 리프 바운서는 전력없이 움직이는 제품인데요 부드럽게 바운서를 밀어주면 2분간 자연스럽게 움직인다고 합니다.  엄마의 품안처럼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각도인 27도의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뉴나리프 바운서는 신생아에서 60kg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생아 때는 바운서로 아이가 자라면 고정시켜 유아용 의자로 사용하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뉴나 리프 바운서 작동 장면]

 

뉴나 리프 바운서가 전시된 부스에서 찍은 뉴나 리프 바운서 작동 장면입니다. 아이가 정말 편안함을 느끼고 잠에 빠져 들것만 같지 않으신가여? 건저지도 필요 없이 그냥 살짝만 흔들어 주면 좌우로 바운서가 움직이면서 아이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꿈의 바운서 입니다. 정말 갖고 싶은 바운서 입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소비자 가격이 368,000원이나 나가네요...ㅠ.ㅠ

 

 

 

맘 앤 베이비 엑스포 전시장에 가시면 성인도 직접 뉴나 리프 바운서의 편안함을 느끼실수 있는 대형 뉴나 리프 바운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꼭 한번 경험해 보세요~ 아직 어려보이지만 그래도 많이 큰 아이가 뉴나 리프 바운서에 앉아서 잠이 들려고 하고 있네요 저도 한번 앉아 보고 싶었는데 아이가 자리를 비우질 않아서....ㅠ.ㅠ 아무튼  조금더 고민하고 뉴나 리프 바운서  구매여부를 결정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