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일산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 일산 주렁주렁 동물원 위치, 이용요금, 실내풍경등~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추천!!

오늘이 5월5일 어린이 날인데 어딜 가야 하나 고민하는 아빠들 많을꺼 같습니다. 저역시 늘상 그런 고민을 하고 살고 있지만 이렇다할 정보가 없어서 그냥 집에만 있다 보면  아내와 아이에게 미안해 지는데요  5월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   일산 롯데마트 빅마켓 지하1층에 있는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에 다녀왔는데요  실내  동물원이라서  더운 날씨에도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인거 같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애니멀테마파크 주렁주렁 동물원은  일산 킨텍스 맞은 편에 새로 생긴 롯데마트 빅마켓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5월1일 근로자의 날이라 쉬는 아빠들이 아이들 데리고 많이 찾아 왔네요 이날도 줄이  길어서 저도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제 앞으로 길게 늘어선 사람들이 보이시죠? 모두다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에 들어 가려고 줄을 선 사람들입니다.  전 30분 정도 기다렸는데 제 뒤로도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으니 제 뒤에 분들은 오래 기다리시는 분들은 한시간 넘게 줄을 서서 기다리셨을꺼 같네요^^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입구 앞쪽에 설치되어 있는 포토존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네요  우리딸도 포토존에서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 방문 기념으로 기념샷 한컷 찍어 봤습니다.

 

 

 

관람객에 비해서 매표소 직원수가 적은지 매표소 입구에서 시간을 많이 소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래서 줄이 길게 늘어서게 된건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저는 몇가지 확인 절차후 온라인으로 구매한 티켓을 확인후 무료주차권과 주렁숲 여권등을 받아서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 이용 요금 안내판입니다. 소셜에서 구매 하시면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관함 하실수 있으니  현장에서 구매 하시지 마시고 소셜에서 입장권 구매해서 방문하시는게 좀더 합리적인 가격에 동물원 관람을 하실수 있으실꺼 같습니다. 위에 요금은 그냥 입장료가 얼마나 하는지 참고 하시라고 올려 드립니다.

 

 

 

 

입장권과  3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아들고 동물원에 입장하면 되는데요 참고로 유모차를 끌고 동물원 안에 들어 가실수 없네요  갓난쟁이 아기를 않고 가시는 분들은 아기띠나 힙시트 챙기세요 유모차는 매표소 앞에 보관할수 있도록 잠금 장치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용자가 많으면 그것도 이용을 할수 없을수도 있으니 가급적 유모차는 갖고 가지 않으시는게 좋을꺼 같구요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 이용시간이 2시간이라는 점을 감안 하셔서  필요한 것들만 간단히 챙기셔서 입장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그럼 동물원 안은 어떤 풍경일지 확인해 볼까요?

 

 

 

 

 

 

동물원 입구에 들어서면 위에서 보시는 작고 귀여운 동물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어른들의 생각에는 사자나 코끼리 꼬는 호랑이가 있어야 하는게 아닐까 싶지만  아직 어린 아이들은 무서운 동물 보다는 작고 귀여운 동물을 보면서 동물과 친해질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의 컨셉이 무엇인지 알수 있으실꺼 같네요

 



 

 

 

 

다음 전시관에는 파충류들이 모여 있네요 아직 아이들은 파충류가 징그럽다고 느끼지 않는가 봅니다. 마냥 신기하게 바라보고 좋아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충류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우리 딸은 좋아하는거 같네요

 

 

 

 

여긴 토끼와 거북이 체험관입니다. 토끼와 거북이가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한곳에 모아 놓았다고 하네요 알고 계시죠? 토끼와 거북이 동화?? 조금 재미있는 컵셉으로 꾸며 놓았는데  그닥 재미있지는 않습니다. 뭐... 아이들의 입장은 다를수 있겠지만 아무튼 토끼와 거북이를 직접 만져 볼수 있어서 아이들은 마냥 신기하고 좋은 모양입니다.

 

 

 

 

그밖에도 만져보고 체험할수 있는기회가 많아서 아이들이 동물들과 좀더 친해질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어제 마트에가서 한참 돌아 보다가  물고기와 애완용 새를 판매하는 코너에서 자리를 뜰줄 몰라하는 딸아이를 보고 하나 사줘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수족관도 있네요 무시 무시한 팁 샤크 죠스도 보이고 작고 귀여운 물고기도 입어서 아이들이 신기해 하더라구요 그렇게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볼꺼리가 풍성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On the bird Palm / 일산 주렁주렁 동물원에서 찍은 사진으로 만든 동영상]

 

그밖에도 예쁜 새들을 모아 놓은 곳도 있네요 그리고 새모이를 주면 새가 손에 날아와 앉아서  모이를 쪼아 먹어서 아이들과 엄마 아빠에게 인기 만점이네요^^

 

 

 

 

 

일산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 내부의 편의 시설입니다.  소셜에서 티켓 구매하실때 옵션으로 구매하시면 커피와 팝콘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구여 매점에서 영수증 보여주시고 교환 받으시면 됩니다.  지친 엄마 아빠를 위해서 안마 의자고 갖춰져 있네요 물론 공짜는 아니구요 돈을  내야 하지만  아이들 안고서 하루종일 피곤한 몸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 줄수 있는 아이템이라 인기가 좋네요

 

 

 

각 코스를 돌면서 주렁숲 여권에 도장을 찍어서 나온후 출구에서 보여 주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일산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 탐험 뱃지를 선물로 주네요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어린이날 갈곳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일산 주렁주렁(zoolung zoolung)동물원을 추천 드립니다.  실내 동물원이라  덥지도 않고 좋아요  사자, 호랑이, 코끼리는 없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