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송가연 사태? 송가연 사태 뭐길래? 송가연 소속사 공식 입장보니 송가연 인생 망치려고 작정한듯!!!

점심을 먹고 나서 잠시 인터넷 뉴스를 보다 보니 송가연 사태라는  키워드로  실시간 급상승 검색에어 올라와 있어서  기사를 찾아 보게 되었네요  몇개월전에 송가연 선수를 전기톱으로 살해하겠다고 협박했던 사람에 대한 내용이 검색될줄 알았는데  오늘 송가연 사태로 검색되는 뉴스 내용은  송가연 선수와 그녀의 소속사인  수박E&M의 공식 입장 관련 뉴스 보도 였는데요  송가연 선수와 소속사가 갈등이 있는 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소속사가  소속 선수의 사생활을 악의적으로 폭로하는건 좀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악의적 사생활 폭로를 하면서도  송가연 선수가 소속사에서 함께 계속 일하기를 바란다는 소속사의 입장은  뭘까요?  이런 사생활 폭로 이후에도 송가연 선수가 돈벌이가 될꺼라고 판단하고 있는 건가여? 참 씁쓸하네요

 

 

 

아직도 한참 어린나이이고 왕성한 활동을 해나가야 하는 송가연 선수가 이번 소속사의 공식입장 발표와 폭로 사태로 인해서 상처 받지 않고 계속해서 연예계 활동을 해나갈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소속사의 입장이 옳고  송가연 선수가 잘못을 했다고 치더라도 이번 소속사의 공식입장 발표는  분명하게 송가연 선수의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사항으로  더이상 소속사와의 계약을 이어 갈수 없는 파국까지 간거라 보여지구요  결국 소속사는 송가연 선수의 연예계 활동 및 선수 생활을 더이상 할수 없는 상태로 만들려는 의도적인 행동이었다고 보여 지네요

 



 

 

송가연 선수와 소속사 수박E&M의 사태가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고 있는 상황가운데  송가연 선수의 사태에 동료 선수들도 함께 분노를 느끼고 SNS를 통해서  입장을 밝히며  소속사를 이탈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번 사태가 점점 심각해 짐을 느낄수 있으시죠? 그렇다면  문제가 되었던  소속사의 공식 입장은 무엇일까요?  조목 조목  송가연 선수의 주장에 반박한  수박 E&M의 공식 입장을 읽어 보면  나름 자신들은 책임과 의무를 다했지만 송가연 선수가 모두다 잘못한 것으로 말하고 있는데요  공식 입장은 첨부 파일이나 기사 내용을 참조 해 보시기 바랍니다.

송가연 소속사 공식입장.txt

 

 

 5. 오히려 송가연 선수가 본인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습니다.

송가연 선수는 그간 소속 팀의 공식 훈련에 수십 차례 불참하는 등 운동선수로서의 기본을 망각해 왔습니다.

19살 무렵부터 소속 팀 특정 선수와 지속적으로 비정상적인 관계를 맺고 이것 때문에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태도를 보였으며, 자신에 대한 특별한 대우를 요구해왔습니다.

이에 소속 팀의 감독과 코치진은 수차례 주의를 주어 경고하였으나, 그때마다 송가연 선수는 연락을 끊고 잠적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태도로 일관하였습니다.

 

제가 문제가 있다고 보는  반박 내용입니다. 도대체 무슨 비정상적인 관계를 맺고 있었다는 건인지? 팬들 입장에서 생각하면 이건 좀 상식에 맞지 않는 입장 표명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이번 사태가 어떻게 진행될지 좀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이번 소속사의 공식 입장 발표는 소속 선수와 함께 하자는 것이 아니라 죽이려는 의도가 있다고 밖에 보여 지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