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980회, 사라진 운전자 7시간의 미스터리? 그날밤 그곳에선 무슨일이??

지난주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그것이 알고싶다 포스팅 작성을 빠뜨리게 되었네요 매주 꼬박 챙겨보는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사전에 포스팅 하는것도 방송을 좀더 재미있게 볼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방송 미리보기를 통해서 또는 예고편을 통해서 이번주는 어떤 내용을 방송하는지 살펴보고  방송의 내용이 어떻게 전개가 되는지 또  방송을 통해서 밝혀 내려고하는 진실이  올바른지를 지켜보는것도 나름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980회는  지난 2014년 10월21일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IC인근에서 발생했던 4중 추돌사고를 재조명 한다고 하는데요 사전에 공개된 미리보기 방송내용을 살펴보니 정말 흥미롭네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빗길에 달리던 스포티지 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1차 사고를 내고 이어서 다른 차들이 1차 사고차량을 추돌하면서 4중 추돌사고가 발생이 되었는데 정작 1차 사고를낸 차량의 운전자는 사건 현장에서 찾아 볼수 없었다고 합니다.  과연 스포티지 차량운전자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사고 현장에 경찰보다도 항상 빨리 도착하는 우리의 렉카운전사는  스포티지 차량을  견인하는 과정에서 정장 차림의 남자 두명을 목격하게 되고 이중 한명이 운전자이겠거니 하고 말을 걸었다고 하는데요   이 사람들한테서 술냄새가 나서 경찰에 신고를 했고 출동한 경찰이 이들을 찾았지만 이미 이들은 사고 현장에서 사라진후 였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IC부근 4중추돌사고 발생 7시간뒤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하행선에서 40대 남성이 변사체로 발견되는데요 이 변사체의 신원 조회를 해보니  전날 신탄진IC부근에서 발생한 4중 추돌사고 스포티지 차량의 주인이었다고 하는데요  추돌사고 현장에서 사라진 이 남자는 왜?  하행선 고속도로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것일까요? 사고 충격으로 튕겨져 나갔던 것일까요?

경찰은 전날  견인차 운전기사가 신고했던 두 남성이  숨진 남성과 함께 차량에 탑승했을 것으로 판단하고 이 두남자를 조사하게 되는데요  이 세사람의 관계는  숨진 남성의 협력업체 직원들로 전날 함께 술을 마셨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술을 함께마시고 숨진 남성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다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하지만  사건 담당형사는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사고당시 CCTV확인 결과 운전자는 넥타이를 매고 있었지만  숨진 남성은 넥타이를 하고 있지 않았고  입고 있는 옷의 색상도 달랐다고 합니다. 또 사고 차량의 에어백에서는  숨진 남성이 아닌  함께 탑승했을뿐 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협력사 대리의 DNA가 검출된 것인데요  이 협력사의 대리는 자신이 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일관되게 주장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날밤 이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

 

숨진 남성이 직접 차를 운전했을까요?  아니면 협력사 A모 대리가 운전을 했다가 사고를 낸 것일까요?  그리고 숨진 남성은  왜? 사고 현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것일까요?  사망원인은  자동차 사고 충격으로 생긴 상처 탓이었을까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이 미스테리한 사건을 되짚어 보면서 어떤 진실을 밝혀 냈을까요?  이번주 방송 내용도 사건의 내용을 미리 추리해보는 재미가 있는 방송내용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집니다.  사고 당일 밤에 이들에겐 어떤 일이 있었고 어떤 비밀이 감춰져 있는 것일까요?  방송을 보시기에 앞서 미리 상상해 보시고  방송을 보시면  재미가 배가 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