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장훈 기내 흡연논란?? 공황장애가 원인??

 

오늘 김장훈 기내 흡연이 논란이 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김장훈이라는 가수를 좋아하는데요  우리나라 독도 지킴이 김장훈이 이런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했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김장훈의  기내흡은 사건은 이미 40일전에 발생한 일인데 이제와서 논란이 되는 것도 우숩지만 아무튼  기내에서 그것도 잘 알려진 공인인 김장훈이 흡연을 했다는 사실은 논란의 소지가 될수 있겠죠  특히나 이런 특종을 쫒아 달려드는 연예기자들에게는 더욱 좋은 이슈꺼리가 될테니 말이죠

 

 

 

그래도 김장훈은 개념가수라는 호칭 처럼 자신이 잘못한 사실에 대해서 변명하지 않고 깨끗이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  가수 김장훈은  자신의 SNS에  자신이 행동한 잘못에 대해서 변명의 여지가 없고 반성한다고 직접 사과의 글을 올렸는데요  얼마전 센프란시스코항  비행기내에서  술에취해 난동을 부리고  승무원을 성추행하는 발언을 했다는 바비킴과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연예인이 소속사도 아닌 자신이 직접 사과문을 올리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것은 쉬운일은 아닐텐데 말이죠  아무튼  잘못은 잘못이니  김장훈을 두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번 잘못을 통해서 정말 더욱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김장훈의 모습을 보길 원합니다.  나라에서도 신경을 쓰지 않는 독도 문제를 발벗고  독도지킴이 하고있는 가수 김장훈이  똑바로된 모습을 보이지 않으면 않되잖아요  이번 기내 흡연사건의 원인을 놓고 이런저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 공황장애로 입원해서 시청자들을 놀래켰던 김구라와 마찬가지로 공황장에가  원이 이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극심한 스트레스와  공연 취소로 인해  공황장애를 겪고 있었다고 하네요  연예인들 중에 공황장애로 인해서 고통받는 사람들이 알게 모르게 많은데요 김장훈은 이미 예전에 공황장애를 겪고 이었다는 것이 많이 알려져 왔던 사실인데요  광황장애라는 병도 참  사람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병인거 같습니다.  아무튼  최근에 대한항공사건을 비롯헤서 에어아시아 추락사고, 말레이시아 여객기 실종사고  바비킴 성추행 사건등  비행기와 관련된 사건 사고가 많아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장훈씨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좀 휴식을 취하면서 공황장애도 극복할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