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메뉴로 중국요리를 맛있게 먹고와서 후기를 올려 봅니다. 의정부 용현동에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이 오픈했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중국집에 키즈 카페 처럼 놀이방이 있어서 엄마 아빠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저도 짬뽕상회 & 키즈 발곡점에 다녀와본 경험이 있어서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기대를 하고 찾아가 봤습니다. 집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했고 또 짜장면, 짬뽕도 정말 맛있어서 추천 포스팅을 남깁니다.
짬뽕상회 & 키즈 의정부 용현점 찾아가시는 지도 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해서 찾아 가시는 분들은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56-5번지 검색하시면 되구요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용현동 횡성생고기도 좀 유명한 곳인데요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은 횡성생고기 옆건물 2층이니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위에 안내해드린 주소를 검색해서 주변에 도착하시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보이실꺼에요 MS노래방이라는 커다란 간판이 보이는 건물의 2층입니다. 그리고 주차는 건물 앞쪽으로 사진 우측하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주차는 좀 불편 할수도 있는데요 가게 인근에 현대I-PARK 아파트가 있으니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해 두시고 몇분만 걸으시면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의 실내 공간입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가 상당히 깨끗한 느낌입니다. 항상 제가 맛집을 추천하는 기준중 첫째로 꼽는 청결함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일단 위생상태 및 청결도에서 별하나 이상을 주어도 될꺼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일수도 있겠지만 사장님이 좀 깔끔해 보이셔서 아마도 계속해서 청결하게 매장을 관리 하실것 처럼 보였습니다.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 입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어떤 음식을 주문할지 고민을 해야겠죠?? 우리 일행은 저를 제외하고 여성2명, 그리고 갓난쟁이 두명? 어차피 아이들은 아직 짜장면 짬뽕을 혼자서 한그릇 먹기에는 어리기 때문에 짬뽕 하나 짜장면 하나 그리고 볶음밥 하나 이렇게 주문을 할까 했는데요 아침을 않먹고 아점을 먹는 터라 조금 모자랄지도 모른다는 의견을 모아서 찹쌀탕수육 소짜를 하나더 주문했네요 다 먹을수 있을지 일단 걱정이 되었는데요 식당을 나설때는 괜한 걱정이었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벽면에 커다란 메뉴판이 있는데 왜?? 이런 메뉴판이 또 있을까요?? 정답을 알아 맞추시는 분에게는 제가 탕수육 하나쏩니다??? 정답 아시나요? 뭐... 믿거나 말거나 벽면에 시가를 표시해둔 메뉴판과 별도로 이런 메뉴판이 존재하는 이유는 바로 음식이 먹음직 스러운지 어떤지 사진으로 보고 결정하라는게 아닐까요?? 음... 이건 어디까지나 저만의 생각입니다.
실내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을 찍어도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어둡게 나와서 실제 메뉴판의 맛깔스러워 보이는 음식 모습은 보여 드리기가 어렵네요 아무튼 메뉴 이름만으로는 어떻게 생긴 음식인지 알턱이 없으니 그림보고 고르라고 위에서 보시는 메뉴판이 별도로 제공된다는 사실 꼭 기억해 두시구요 개인적으로 오늘 제가 주문했던 메뉴로 동일하게 주문해서 드셔보셔도 후회가 없으실꺼 같습니다. 위에 네가지 메뉴 먹어보고나서 이집을 맛집으로 인정하는 포스팅 작성중 이니까요
중국집 음식 맛은 그집의 단무지 맛을 보면 알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 말이 어디 있느냐구요? 바로 여기요~ 아무튼 짬뽕상회 & 키즈 용현점에서 본 메뉴에 앞서 단무지와 양파절임? 을 내왔는데요 보이시나요? 단무지 위에 얼음이요 단무지의 신선함을 유지 시키기 위함일까요? 실제로 먹어봐도 아삭함과 시원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단무지 입니다. 추가로 단무지를 시키면 어떻게 나오냐구요? 똑같이 얼음이 올려진 상태로 나옵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저 여기 직원아닌데 감동 받았습니다.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바로 이름하여 부대짬뽕입니다. 의정부의 명물 부대찌개와 짬뽕을 퓨전으로 만들어낸 짬뽕상회만의 특허 상품이라고 할수 있다는데요 다른 중국집에 가셔서는 맛보실수 없는 짬뽕이구요 짬뽕상회에서만 맛보실수 있습니다. 국물이 상당히 매콤해 보이시죠? 짬뽕에 두부와 햄이 들어가 있다는 것도 특이하구요 젊은 층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을 만한 짬뽕인거 같습니다.
직접 먹어본 시식평을 남기자면 일단 면발이 쫄깃하니 좋네요 그리고 햄이 들어가 있어서 약간 느끼할꺼 같지만 짬뽕 특유의 매콤함과 어울어져서 느끼함은 없고 오히려 짬뽕 국물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었다는 느낌이 들엇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햄을 또 좋아라 하는데 매콤한거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먹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일단 국물맛이 정말 매콤하면서 부드러워 좋았습니다. 부대짬뽕이 의정부의 대표 음식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음식 맛이야 개인적인 평가니까 직접 드시셔 보시고 평가들 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나온 메뉴는 바로 볶음밥 입니다. 볶음밥은 그냥 사진 상으로 보기에는 좀 부실해 보이네요 그런데 제가 생각할때는 먹기에 딱 좋은 상태의 볶음밥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는데요 일단 양이 과하게 많지 않았고 기름의 양을 적당히 조절해서 그런지 느끼함이 다른 중국집에서 먹어 봤던 볶음밥이랑 틀리더라구요 사실 제가 볶음밥을 잘 않먹는 이유는 기름에 푹 담궜는지 알수 없을 정도로 기름 냄새가 많이 나고 느끼해서 항상 먹다가 3/1정도는 남기곤 했는데요 오늘은 남김 없이 볶음밥을 다 먹었다는 것은 제가 싫어하는 기름 냄새가 적었고 느끼함은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지네요
또 한가지 제가 이집의 볶음밥에서 발견한 특징입니다. 밥알이 부서지거나 뭉쳐져 있는 것이 없이 밥알의 형태가 살아있고요 뭉쳐져 있어서 떡진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다는게 맛있는 볶음밥의 비법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볶음밥과 함께 나오는 짜장 소스역시 너무 짜거나 기름지지 않아서 나름 만족할 만한 볶음밥 이었습니다.
세번째 나온 메뉴는 짜장면 입니다. 일단 삼각형 모형의 그릇이 조금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일반 짜장면 집에서 나오는 짜장면을 보면 면위에 짜장이 부족해 보이게 뿌려져 나오는데요 여기는 면을 찾아 볼수 없도록 짱장소스가 듬뿍 뿌려져서 나왔네요 내심 불안함이 몰려 왔습니다. 짜장면이 엄청 짠것은 아닐까?? 그런데 짜장 소스가 그렇게 짜지 않아서 그런지 먹기에 딱 적당하더라구요 그리고 짜장 소스가 넉넉하다 보니 면이 소스와 잘 버물여져서 짜장 맛이 더욱 좋았습니다.
가위를 달라고 해서 네등분으로 면을 자른후에 먹기 좋게 비빈후에 한젖가락 떠봤습니다. 면발에 짜장소스가 맛있게 뭍혀져 있네요 보통 짜장소스가 부족하면 짜장면 맛보다 밀가루 맛이 강한 경우도 있는데요 짬뽕상회의 짜장면은 짜장소스가 넉넉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짬뽕상회라서 짬뽕만 맛있나 싶었는데 짜장면도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찹쌀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의 튀김옷을 찹쌀가루로 입혀서 씹히는 맛이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에 들어가는 고기도 좋은 것을 사용한거 같았습니다. 보통 싸구려로 만들어서 파는 탕수육을 먹다보면 힘줄같은게 씹히기도 하고 기름에 너무 튀겨서 고기가 뻑뻑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런데요 이집 탕수육에서는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튀김 옷만 두껍고 속의 내용물은 부실하진 않을까? 직접 해부해 보았습니다. 비계가 없는 살코기로 속이 꽉차 있네요 찹쌀가루의 바삭함과 알찬 고기속이 잘 어울어져 맛있는 탕수육이 만들어졌네요
찹쌀탕수육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찹쌀탕수육을 담고 있는 튀김입니다. 처음에는 이것도 먹어야 하는걸까? 궁굼해 지더라구요 탕수육이 무슨 과자같이 생긴 그릇에 담겨져 와서 특이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사장님께 아래 받침으로 나온것도 먹어야 하는거냐고 여쭤 봤더니 일부러 받침에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을 먹기위해서 탕수육을 주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군요 물어보지 않았다면 정말 맛봐야 할 것을 맛보지 못하고 돌아갈뻔 했습니다. 탕수육 소스와 어울어젼 바삭한 튀김 받침은 과자를 먹는듯한 느낌인데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더군요 뭐라 표현하기 어려우니 직접 방문하셔서 시켜드셔 보세요 제가 설명드리기 어려운 맛입니다. 정말 맛있구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식사를 하면서 계속 눈길이 가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아이들이 뛰어 놀도록 마련된 놀이방 입니다. 놀이방의 벽면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서 부모들이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저와 일행들은 식사를 마치고 아이들과 함께 놀이방에 가봤습니다. 아직 혼자서 뛰어 놀기에는 어린 아이들이라 엄마 아빠가 보조를 해줘야 했기 때문인데요 혼자서 뛰어 놀만한 연령의 아이들을 가진 부모님들은 편안히 식사하실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들끼리 놀이 방에서 혼자 놀아도 심심해 하지 않을테니 말이죠
우리 딸과 옆집 딸아이가 맨 아래 미끄럼 틀에서 즐거워 하는 모습 보이시나요? 혼자서 놀기에 어린 아이들은 엄마나 아빠가 보죠해 줘야 하긴 하지만 중간 사진에서 보시는 연령때의 아이들은 혼자서도 놀이방에서 재미있게 놀수 있을꺼 같습니다. 놀이기구가 쿠션제질로 만들어져 있어서 넘어져도 크게 다치지 않을꺼 같아 보였습니다. 생각보다 놀이방 공간도 넓어 보였는데요 중국집에 밥먹으러 와서 이렇게 놀이도 할수 있다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꺼 같지 않으세요?
그리고 한쪽 벽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만화를 TV 로 틀어놔서 아이들이 놀이방에서 뛰어 놀지 않더라도 만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낼수 있게 되어 있네요 놀이방 사용시 주의 사항도 함께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아까 위에서도 언급 드렸듯이 3세 이하의 유아는 부모님 보호하에 이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우리 딸은 이제 8개월이 조금 넘은 정도라서 제가 데리고 함께 놀았는데요 좀더 크면 여기와서 밥먹으면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도 까마득히 먼 얘기처럼 들리지만 아무튼 놀이방이 넓직하니 있으니까 부모들도 좋고 아이들도 좋고 이런 가게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맛난 중국요리도 먹고 아이와 함께 놀이방에서 재미있게 놀고 집으로 돌아온 후에 주변에 아이들이 있는 엄마 아빠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꺼 같아서 포스팅 올려 봤습니다.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역 맛집 추천, 오발탄 삼성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0) | 2015.02.12 |
---|---|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 다녀왔습니다. (0) | 2015.02.09 |
포천 칼국수 맛집, 밀천지를 소개합니다. 단체 모임장소로도 좋아요~ (0) | 2014.12.22 |
LG G3 cat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세번째 맛집 리뷰합니다. 의정부 신곡동 스파게티 맛집 비스트로 제이를 소개합니다.!! (0) | 2014.10.20 |
LG G3 CAT으로 찍은 사진으로 두번째 맛집 리뷰합니다 의정부 기절초풍 물닭갈비 드셔 보셨나요? (1) | 2014.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