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 다녀왔습니다.

 

주말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었네요 이번주 방문한 닭갈비집은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한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입니다.  닭이봉의 본점은 춘천에 있다고 하는데 춘천까지 가기엔 거리가 있고 그냥 닭이봉 의정부점에서  닭이봉 닭갈비를 먹었는데요 음... 맛은  춘천 본점 맛이나 의정부점 맛이나 똑같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닭이봉 닭갈비의 비쥬얼입니다. 근데 사진기가 맛이 갔는지 전체적으로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망쳤네요

 

 

 

 

닭이봉 의정부점의 실내 모습니다.  그냥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좌식으로 앉는 자리 말고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하고 찾아간 집이 아니어서 그냥 간단한 스냅사진만 찍어와서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를 전달하기는 어려울꺼 같습니다. 

 

 



 

닭이봉 닭갈비의 메뉴판 입니다. 대개 이런 가게들은 벽면에 큼지마가게 메뉴판을 붙여 놓아서  따로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가격을 확인할수 있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이겠네요  저와 와이프는 뼈없는 달갈비  2인분과 고구마사리 하나를 추가 했습니다. 근데 가격이 1인분에 만원이라니  물가가 많이 오른건지  원래 이집 닭갈비 가격이 비싼것인지는 모르겠네요 뭐... 중요한건 맛이 어떠냐 하는것이겠죠? ^^

 

 

 

 

닭이봉 닭갈비집에서 제공하는 밑반찬은 위에서 보시는 것이 전부입니다.  샐러드와 상추, 그리고 매울때 먹으라고 주는 물김치?

 

 

 

닭이봉 닭갈비집에서는 보통 어느정도 닭갈비를 익혀서 내오기 때문에  나오면 바로 떡이나 고구마 야채등을 먹으면서  닭고기가 익기까지 배를 채우시면 됩니다. 뭐.. 닭도 대충은 익혀서 나오지만  그래도 저는 항상 닭갈비가 나오면  좀더 익힌후 먹는 습관이 있어서  떡과 고구마를 먼저 먹고난 후에  닭갈비를 먹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드시는 방법은 선택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에서 나온 닭갈비의 비쥬얼입니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시나요?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둡게 나와서 맛은 없어 보이게 촬영이 되었지만  맛은 있더군요  그러니까 제가 이렇게 포스팅 글을 작성하고 있는 것이겠죠?

 

 

닭갈비를 다 먹고난 후에는 밥을 볶아 먹는 것이 닭갈비를 먹는 사람의 기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우리도 부른 배를 부여 잡고 밥을 하나 볶아 달라고 했습니다.  닭갈비를 맛있게 먹어서 내심 기대했는데 배가 불러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모르겠지만 볶음밥은 실망감이 컸네요  아무튼  닭갈비 맛은 좋았고 나중에 밥을 볶아 먹은건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의 전체적인 맛평가를 하자면  별다섯개중에 ★★★★☆ 별 네개를 주고 싶네요   혹시라도 의정부역 인근에서 맛있는 닭갈비집을 찾는 분이 계시다면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주말 점심으로 다녀왔던 닭이봉 닭갈비 의정부점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