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LG G3 CAT으로 찍은 사진으로 두번째 맛집 리뷰합니다 의정부 기절초풍 물닭갈비 드셔 보셨나요?

 

오늘은 지난번 군산 완주옥 맛집 소개에 이어서 두번째로 LG G3 cat으로 찍은 사진으로 맛집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블로거라면 항상 카메라를 손에 들고 다녀야 하는게 일반적일수 있지만 요즘 처럼 스마트폰에 장착된 카메라 화질이 좋은 시대에 부피가 큰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것이 어찌 보면 더 비효율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종종 제가 최근 새로 바꾼 LG G3cat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맛집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시도중입니다.  오늘은 친한 동생이 추천한  기절초풍 물닭갈비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기절초풍 물닭갈비는 의정부 신곡2동에 있는데요 의정부 경전철 동오역에서 내리셔서 먹자 골목으로 들어 오시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춘천닭갈비는 많이 들어 보셨을꺼 같은데 물닭갈비는 뭘까? 궁굼하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물닭갈비는 오늘 처음 먹어 봤는데요  기존에 철판에 야채와  양념된 닭을 익혀서 먹는 닭갈비와는 조금 다른 형태의 닭갈비 인데요 한번  어떤 음식인지 저와 함께 알아가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겠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 식사시간이 많이 지나서 찾은 탓인지 식당에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무슨 맛집이 이렇게 손님이 없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몰라서 미리 말씀 드립니다. 점심 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에 찾아 갔습니다.  그리고 맛집이라고 항상 손님이 북적인다는 보장은 없잖아요 돈받고 쓰는 포스팅이면  사람 많을때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앉아 있는 사진을 찍어서 올렸을 꺼에요 하지만 그런게 아니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찍어서 올려 드립니다.

 

 

 

벽면에 부착되어 있는 기절초풍 물닭갈비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는 얼씨구, 절씨구, 지화자 세가지 메뉴이고요  얼씨구는 2인분, 절씨구는 3인분, 지화자는 4인분입니다.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저렴하네요 보통 일반 닭갈비 1인분이 9천원에서 1만원까지 하는데  2인분에 15,000원 수준이면 아주 저렴하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물닭갈비 드시다가 부족하다 싶으시면 아래 보이시는 야채사리, 떡사리, 라면사리, 볶음밥을 추가해서 드시면 된는데요 양이 생각만큼 적지 않아요~

 



 

 

 

우리 일행은 총 4명이었기 때문에  지화자로 주문했는데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닭고기와 야채, 떡등이 양념과 함께 넓적한 냄비같은 곳에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그냥 사진 상으로 보면 그렇게 맛이 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실제로 봐도 이게 뭘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특이한단 생각과 함께 과연 맛이 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물에 빠진 닭은 별로 않좋아 하거든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한참을 끌여 주니 조금 매콤하면서 맛깔스러운 물닭갈비의 모습이 들어나게 되었네요 냄새도 식욕을 돋꾸어 주었는데요  그냥 이대로 드시면 조금 섭섭할꺼 같지 않으세요? 끌여 먹는 음식에 꼭 들어가야 하는 재료가 하나 있죠? 바로 라면 입니다.

 

 

 

끌어 오르기 시작한 물닭갈비에다가 라면사리를 투척하고 라면이 익을때까지 한참 끌여 주시면 매콤한 양념이 닭고기에 스며들어서 물닭갈비의 맛이 더욱 좋습니다.  그냥 일반 닭갈비와는 사뭇 다른 물닭갈비만의 매력이 있었는데요  보통 닭갈비는 닭갈비를 다 먹고난 이후에 밥을 볶아 드시잖아요? 물닭갈비는 국물이 많아서 그게 않될까요? 아니요 됩니다.  그냥 닭갈비보다 육수가 더 울어난 물닭갈비의 양념으로 볶은 볶음밥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우리 일행은 물닭갈비 4인분을 후딱먹어 치우고 바로 볶음밥 세개를 추가해서 또 싹싹 비웠는데요 물닭갈비 처음 맛을 봤는데 정말 매력있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서  오늘은  신곡동에 위치한 기절초풍 물닭갈비 집을 맛집으로 추천해 봤습니다. G3cat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했는데요 위에 사진 화질이 정말 음식의 맛깔스러움을 제대로 전달드렸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조금더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잘 활용할수 있는 기술을 습득해서 보다 먹음직스러운 사진들로 맛집을 포스팅해 보도록 노력대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