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카멜 YAP2500, 2500mAh보조 배터리 사용해보니 좋네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는 한가지 불편한 진실은  스마트폰 배터리 소모가 너물 빨리 된다는 것입니다.  동영상을 보던가 모바일 게임을 한두시간 플레이하고 나면 배터리가 절반 이하로 줄어들어 있는 것을  쉽게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나마 국산 스마트폰은 배터리 분리 형이기 때문에  보조 배터리를 하나더  들고 다닐수 있어서 다행이지만  아이폰은  배터리 일체형이라 배터리가 소모되고 나면 스마트폰을 통째로 충전시키지 않으면 않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아이폰에서 국산 스마트폰으로 옮겨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아이폰을 사용하시고자 고집하시는 분들은  시중에 나와 있는 보조 배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배터리를 충전 시킬수 있는데요 오늘은  보조배터리 제조 전문회사인 카멜의 카드형 보조배터리 신제품 YAP2500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멜, YAP2500 보조 배터리 개봉기 !!!

 

 

 

카멜, YAP2500 카드형 보조배터리의 팩킹 상태입니다.  팩킹의 전면은  투명한 플라스틱 창으로 되어 있고 카멜 YAP2500 보조배터리가 투명창을 통해서 보이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팩킹 뒷면에는 카멜 YAP2500의 특징, 제품의 사양, 사용법 및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제품 사용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카멜 YAP2500보조 배터리의 구성품입니다. 보조배터리 본체와 연결선( 충전케이블)등 간단하게 제품이 구성되어 있네요 보조배터리의 역할이  특별한게 없기 때문에  복잡한 구성품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겠죠 그럼 카멜 YAP2500 보조배터리 본체와 구성품을 좀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멜, YAP2500 보조 배터리 디자인 및 구성품 사용법!!

 

먼저 카멜 YAP2500보조 배터리의 디자인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조배터리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은 기본적인 기능이기 때문에  제품이 얼마나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제작 되었는지도 구매시 검토사항이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멜 YAP200 보조배터리의 앞부분 입니다. 흰색으로 제조된 보조배터리는 말 그대로 심플하네요  보조베터리의 두께도 상당히 얇다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는데요 카멜 YAP2500 보조배터리의 두께는 6mm이고 무게는 66g 밖에 나가지 않는 초경량 초스림 보조배터리라고 할수 있겠네요

 

 

 

카멜 YAP2500보조배터리는  위에서 보시는 파란색 부분이 일체형 케이블로 되어 있어서  실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휴대성을 추구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하늘색 빛깔이 나는 부분을 살짤 잡아 뽑아서 스마트폰에 꽂아 주시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을 시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상에 보이시는 연결단자는 카멜 YAP2500보조배터리를 충전 시킬때 사용하시는 연결단자 입니다.

 

 

 

 

스마트폰의 연결을 위해서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멜 YAP2500보조배터리 하단 부위에 푸른색 일체형 케이블을 꺼내어 충전을 하시면 되는데요  아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아이폰용 젠더는 별매품이니 기억해두세요

 

 

 

 

다시한번 카멜 YAP2500보조배터리의 두께를 확인해 봤습니다. 정말 초슬림 사이즈라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으시죠?  카멜 YAP2500보조 배터리의 저장 용량은 2500mAh 대용량 리튬몰리머로 아이폰과 동일한 배터리 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상당히 대용량 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으셨나요? 6mm 두께에 66g밖에 나가지 않는 배터리가 충전 용량은 무시 할수 없겠네요

 

 

 

카멜 YAP2500보조베터리 충전을 위해서 필요한 연결케이블 입니다. 앞에 따로 떨어져 보이는 젠더는 아이폰전용 젠더입니다. 아이폰 이용자는 아이폰 젠더가 있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그럼 이제 카멜 YAP2500보조 배터리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충전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멜, YAP2500 보조 배터리 충전하기!!

 

카멜 YAP2500보조배터리 사용전에 먼저 충전을 시켜주시고 이후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카멜 YAP2500보조 배터리를 연결해서 충전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카멜 YAP2500 보조배터리의  일체형 케이블을 보조배터리 본체에서 꺼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 충전단자와 카멜YAP2500보조배터리 일체형 케이블을 연결시켜 주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스마트폰과 카멜YAP2500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스마트폰에 충전 상태 표시가 뜨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나면 다시 카멜YAP2500보조배터리를 충전 시켜야 하는데요 위에 구성품에서 확인 하셨던 보조배터리 충전용 케이블을 이용해서  보조배터리를 충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충전용 케이블을 컴퓨터 USB 연결단자에 꽂아서 충전을 하시면 되는데요  충전 케이블이 연결되면 카멜YAP2500보조배터리에 빨간색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진행됩니다. 다른 기기를 충전할때는 파란색 불이 들어오고 보조배터리를 충전할때는 빨간색불이 들어오게 되어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카멜YAP2500보조배터리의 가격을 알아 보니  지금 현재 최저가가 9,2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다나와 평균가는 14,884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정품 보조베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해도 1만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냥 투박한 보조배터리 들고 다닌것 보다 휴댁 편리한 카멜 YAP2500 보조배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일단 제가 사용해본 사용 총평을 해보자면  디자인  심플하고 깔끔해 보여서 좋구요  제품이 슬림하고 가겨워서 휴대성이 뛰어난게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모두와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휴대폰을 바꾸더라도 보조배터리를 바꿀 필요가 없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혹시 배터리 사용량이 많아서 보조배터리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이 계실지 몰라  보조배터리 추천글 올려 봤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카멜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