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이어폰 추천,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해보니 좋네요~

 

오늘은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후기를 올려 볼까 하는데요 요즘은 Bluetooth를 이용한 제품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는데 그중에 가장 유용한 제품은 뭐니 뭐니해도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성능과 디자인 모두 뛰어난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은 Bluetooth V4.0을 체택한 제품으로 연속통화 7시간, 음악 재생시간 6시간, 대기 시간 100시간인 제품으로 무선 헤드폰을(이어폰)을 구매하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권장해 드리고 싶네요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시면 처음엔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주문시에는 위에서 보시는 박스 이외에 외박스를 하나더 덧씌워서 배송해 주기 때문에 제품의 손상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꺼 같네요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외박스를 벗겨내면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팩킹 상태의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오는데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포장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거 같습니다.  팩킹 전면부에는 지품 품질보증기간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제품 보증기간은 1년이네요  그럼 제품의 구성품은 무엇이 더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의 구성품입니다. 위에 보시는 팩킹을 열어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구성품들이 나오는데요 USB와 케이블과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파우치  그리고 사용자 설명서등이 들어 있습니다.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의 디자인 입니다. 빨간색 디자인이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빨간색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다니면 조금 눈에 띌꺼 같기도 합니다.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을 자세히 살펴본 모습입니다.  볼륨을 조절할수 있는 조작 버큰과 충전USB케이블 연결단자가 보이네요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어팁은 대,중,소가 들어 있어서 자신의 귀에 맞는 싸이즈를 선택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착용감이 좋고 오랜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실제로 착용하고 있는 모습도 예쁜거 같지 않으세요?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과 페어링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킨 상테에서 이어폰의 전원을 5초간 꾹눌러 주면 스마트폰에서 이어폰의 기기명이 나타나는데 이때 연결 등록을 하시면 블루트스 이어폰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음악도 들을수 있으시고 전화통화도 하실수 있습니다.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주요 기능입니다. 정말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 강력 추천드립니다. 정말 음질도 좋고 디자인도 최고 입니다. VISVI팝스빈 블루투스 이어폰의 색상은 빨간색 이외에도 블랙, 화이트, 블루색상도 있으니 자신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