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스마트폰 스탠드,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이젠 스마트한 Coms 스마트폰 스탠드 사용해 보세요~

 

2013년말 기준으로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는 5,468만명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그만큼 높고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주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인터넷 검색과 영화감상, 음악듣기, 간단한 이메일 및 문자메세지, 모바일 게임등을 즐길수 있기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장시간 스마트폰을 손으로 들고서 사용하시면  손목터널증후군의 위험이 높아지고 또 장시간 고개를 숙이고 스마트폰을 바라보고 있다가는 목티스크에 걸릴 활률도 높아지는데요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바로 스마트폰이나 탭 전용 스탠드 또는 거치대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 멀티스탠드인 Coms 스마트폰 스탠드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 개봉기!!

 

 

 

Coms스마트폰 스탠드는 박스를 개봉해 보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또는 탭북등을 올려서 충전을 하거나 동영상등을 감상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에 충실하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디자인도 상당히 심플하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색상은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화이트, 블랙, 핑크 세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본인의 마음에 맞는 색상으로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저는 평상시에도 블랙 색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블랙을 선택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색상이 화이트라서 조화가 잘되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으니 스마트폰 케이스 색상도 고려해서 제품을 구매하셔야 하겠네요

 

 

 

 

 

 

 

Coms스마트폰 스탠드의 전면과 좌우측면을 살펴보았는데요 Coms스마트폰 스탠드의 전면은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거치해두지 않을때는 탁상용 거울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여성사용자들은 Coms스마트폰 스탠드를 탁상용 거울로 활용해서 화장을 하거나 화장을 고칠수 있을꺼 같습니다. 회사에서 사용하실때에는 뒤에서 누군가 다가 오는것을 감시 하는 감시용 거울로 활용하셔도 될꺼 같네요 아무래도 업무중에 인터넷 검색이나 인터넷 쇼핑하시면 눈치 보이시잖아요^^

 

 

 

Coms스마트폰 스탠드는 충전케이블이나 스테레오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구요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스마트폰 스탠드 전면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서 탁상용 거울로 활용 할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상당히 단순해 보이지만 편리하게 사용하시기에 딱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스마트폰, 테블릿등 다양한 기종을 거치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나 내가 사용하는 제품과 맞지 않을까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Coms스마트폰 스탠드 활용!! 

 

 

 

삼성갤럭시 노트2를 Coms스마트폰 스탠드위에 거치시켜본 모습입니다. 안정감 있게 거치되어 있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해 보실수 있으시죠? 충전케이블은 스마트폰에 연결하셔서 거치대 전면에 보이는 구멍으로 빼내 주시면 충전케이블에 연결시킨 상태로 스마트폰을 거치시켜 놓을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3 제품과 갤럭시S4를 Coms 스마트폰 스탠드위에 거치시켜본 모습입니다. 아래 갤럭시S4는 충전케이블을 연결시킨 상태로 거치시켜본 모습입니다. 충전케이블을 연결시킨 상태에서 거치시켜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는 사실을 확인 하실수 있으시죠?

 

 

 

 

 

Coms스마트폰 스탠드에 충전케이블을 연결시킨 상태로 확인해본 좌측면과 후면보 입니다. 이렇게 충전케이블을 스탠드 뒤로 빼내기 때문에 선처리도 깔끔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스마트폰 이렇게 보관하시고 싶지는 않으시죠? 비싼 제품은 백만원이 휠씬 넘는데 비싸고 소중한 당신의 스마트폰이 바닥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모습이 안타까운 분들에게 Coms스마트폰 스탠드를 권해 드리고 싶네요 스마트폰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올려 놓고 장시간 영화를 보시거나 동영상 강의를 들으시려면 충전케이블을 연결시켜 놓은 상태로 들으셔야 끊기지 않고 보실수 있지 않을까요? 그런 분들에게 딱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젠 더이상 스마트폰 사용하시면서 손목터널증후군도 목디스크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꺼 같습니다. Coms스마트폰 스탠드 위에 거치시켜 놓으시고 1시간이고 2시간이고 오랜시간 편한 자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스탠드라고 해서 꼭 스마트폰만 올려 놓고 사용하실수 있는게 아니고 탭북, 태블릿,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등 정말 다양한 기종을 올려 놓고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충전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 하시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밧데리 부족을 걱정하실 필요 없이 사용 하실수 있답니다. 저도 이달에 인터넷 강의를 두과목이나 신청했는데 스마트폰 스탠드에 올려놓고 편하게 동영상 강의 들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Coms스마트폰 스탠드 리뷰였습니다.